수하의 일상

'회오리곱창'에서 한우대창 사서 냉동대창으로도 먹어보기/ 먹을때 주의할 점

수하🐥 2023. 4. 24. 13:07
 

통대창 요즘?이라고 하기엔

인기가 많았지만

한 번은 먹어보고 싶었던

통대창,,,

한우대창 사봤습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요

'회오리곱창'이라는 곳에서

1+1하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한우대창

 

 

200g씩 400g이 1+1이라

한우대창 2개 샀어요

그래서 총 800g이고

200g씩 소분해서 들어가 있어요

 

 

이점이 좋아요

한 번에 많이 못 먹을 때

소분이 안되어있으면

먹고 남았을 때 

어떻게 할지,,

 

 

 

기본으로는 회오리곱창에서

참소스 주십니다

한우대창 200g당 한 개인가 봐요

총 4개 왔어요

 

 

 

한우대창 배송 오자마자 구워 먹었어요

처음에는 엄마가 많이 먹을 수 있을 거 같다고 해서

다 구워 먹자고 하시길래

이게 다 기름이다 일단 먹어보고 말해봐

하고 400g만 구웠는데

역시나 조금 드시더니 

못 먹겠다고ㅋㅋㅋㅋㅋ하셔서

제가 다 먹었어요

 

 

저는 한우대창 드신다고 하면

여기 거 추천드리고 싶어요

대창 상태도 좋고

통통하고

맛있어요!!

 

 

한우대창

728x90

 

한우대창

겉은 바삭하게 구워야 맛있어요

저는 통대창으로 먹고 싶어서

반 짤라서 남겨놓고

나머지는 다 조그맣게 잘랐어요

 

 

이렇게 해서 한우대창

파김치랑도 먹고

참소스 찍어서도 먹고 

통대창으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안 끊겨요

불편,,, 완전 바삭해야 하는 건지,,

저는 치아로 잘 안 끊기길래

그냥 다 잘라서 먹었습니다ㅋㅋㅋ

 

 

 

대창 먹을 때 주의할 점

대창 많이 드시지 마세요,,,,

진짜 속이 너무 느끼해요

바로?

아뇨 자기 전에,,,

맥주로 눌러봐야지 하고 마셨는데

안 돼요,,,

안 없어져,,,

다음날 돼야 없어져,,,

그때 괜찮다고 절대 많이 드시지 마세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먹방 하시는 분들 대다네,,,

 


나머지 한우대창은 냉동해 놨고

동생 먹으라고 남겨놨어요

동생도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ㅎㅎ

 

냉동대창

 

 

냉동대창을 해동시켰어야 했는데

저녁시간에 꺼내놔서 전자레인지에

그냥 돌렸어요

전자레인지에 어느 정도만 돌리고

냉동대창 프라이팬에 구워봤습니다!!

 

 

냉동대창

 

 

냉동대창 다 구운걸 못 찍었는데

맛은 똑같았어요!!ㅎㅎ

 

 

한우대창,,, 언제 또 시켜 먹을지 모르겠지만

먹는다면 저는 여기서 한번 더 시켜먹을 거 같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