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일상

강서농협 농자재판매장/ 씨앗 사기

수하🐥 2021. 8. 28. 12:17
 

요즘 어무니께서 밭에 심는 씨앗을 하나씩 모으고 계세요ㅎㅎ

이번 김장도 직접 기르신 배추로 하시겠다고 하시며

배추도 심으셨더라구요ㅎㅎ

(밭이 넓지 않은데 다 심어질까,,,,,허허허)

아무튼 이번 년 김장은 아주 맛있겠어요><

 

 

 

 

어느 날 어머니께선 말씀하셨습니다

"아직 부족하다"

사러 가야 한다며 도착한 곳

강서농협 농자재 판매장

 

 

 

 

 

 

제가 생각한 이미지와 너무 달라서 신기했어요

마트처럼 돼있을 줄 알았는데

농사에 도움 되는 것들만 있더라구요ㅎㅎ

 

 

 

 

 

어머니 픽

 

 

 

 

혹시 씨앗을 구매하실 일이 있다며 여기 한번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삽이나, 호미 이런 것도 팔고 다양한 씨앗 등등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전 잘 알지 못하는 기구들도 많고

처음 보는 것들도 많아서 신기했지만

아버지는 다 알고 보시니까

더 좋아하시더라고요ㅎㅎ

 

 

 

 

 

신기한 건 사료도 팔아요!!ㅎㅎ

농사하시는 분들 중에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지ㅎㅎ

큰 사료랑 간식

목줄까지 팔더라고요

 

 

 

어머니덕에 오랜만에 신기한 경험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