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일상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핀 번호 유효기간 지났을 때, 핀 번호가 집에 안 온다면?

수하🐥 2022. 10. 19. 12:24
 
구글 애드센스



계속 티스토리 수익 부분을
신경 쓰고 있지않았어요


왜냐하면 자꾸 신경 써서 확인하면
매일 그것만 보고 있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왜 그런가 하면서 생각하고,,,



그래서 알아서 잘 되고 있겠지,,
하고 나눴었는데
어느 날 들어가 보니 구글 애드센스 부분이
아예 측정이 안되고 있더라구요


구글 애드센스는 핀번호를
주기적으로? 입력해줘야 하나 봐요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핀번호를 집으로 받기 위해서
집 주소를 확인하라고 안내되어있어요


그래서 애드센스에서
집 주소를 입력하고(가능한 정확하게!)
핀번호 발송을 누르면 돼요


그러고 나서 계속 기다렸는데
안 오더라고요,,,?


사실 제 핀번호가
22년 8월에 유효기간이 끝나 있더라고요


근데 찾아보니까 유효기간은 상관이 없고
집에 오는 핀번호 6자리를 넣으면
바로 광고가 다시 게재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첫 번째 핀번호 발송하고
3주 후에 다시 발송을 했어요


새 핀번호를 받으려면 3주가 지나야 하거든요


근데 또 안 오는 거예요,,,
하,, 진짜 이유도 모르겠고 주소도 정확한데
안 오니까 유효기간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마지막이다! 하고 핀번호를 3주 후에 다시 발송했는데,,,!


아무 생각 없이 우편함 확인했다가
저도 모르게 소리 질렀잖아요


와,,, 드디어!!!
오예~~~~~


진짜 너무 신나서 사진 찍고 난리
이렇게 생긴 거였습니다
여러분 혹시 저 같은 일을 경험하신다면
집주소가 제대로 되어있는지 잘 확인해보시고
유효기간 지난 거여도 오긴 하니까
친구 집이나 다른 곳에 한번 보내보세요ㅋㅋㅋㅋ


종이의 모서리 부분을 안내에 맞게
잘라주면 하나로 되어있는 게
2장으로 나와요


딱 열면 오른쪽 부분에 핀번호 6자리 딱!



번호 입력하니까 바로 확인됨
진짜 허무,,,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저처럼 뒤로 밀리지마셔요ㅜㅜ
미리 확인해보세요


저는 애드핏보다 애드센스수익이 더 높더라구요?
애드센스 놓칠 수 없어,,,



그리고 이번에 카카오 오류일로 인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조회수가 뚝 떨어졌어요ㅜㅜㅜ
저만 그러는 건가요 흑흑


다시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