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일상

티스토리 애드센스 21년 9월 이후부터 지금까지의 수익/ 기대와는 다른 결과

수하🐥 2021. 10. 17. 15:51
 

 

★ 애드센스는 하늘의 별따기??

 

구글 애드센스는 조건이 되자마자 신청했었는데 

한번 거절당했어요ㅋㅋㅋ

다음에 다시 도전해야지 생각하다가

애드핏되자마자 까먹,,,ㅋㅋㅋ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애드센스가 똭하고 생각나서

바로 재신청했는데 두구두구

승인됐다고 메일이 왔더라구요

광고 노출가능하다고??

진짜,,, 신기했어요

내가 애드센스라니,,,

(바로 억만장자되는줄,,,ㅋㅋㅋㅋ)

 

 

☆애드핏수익?

 

애드핏을 하고는 있는데 이게 정말 수익이 안나요

저의 블로그에 하루 50명-70명분들이 왔다가주시는데

그러면 수익이 하루에 3원?

어쩔 땐 더 많은 분들이 왔다가주셨는데도 불구하고 0원 

그래서 어떤 기준으로 애드핏 수익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물론 광고를 클릭해주시면 갑자기 100원대도 수익이 나긴해요

 

참으로 억만장자되기가 쉽지가 않아요

 

◎애드센스 그 결과는,,,?

 

애드센스 기대했는데,, 너란 애드센스,,,

후후,,,,

후후하하하하하ㅏ,,,,

똑같습니다,,, 

9/10일부터 측정되서

10/16일까지 1.02달러 벌었어요ㅋㅋㅋㅋ

 

한 500-1,000분이 들려주셔야 수익이 제대로 나지않을까싶어요,,,ㅎㅎ

 

 

◆그래서 포기할거냐!!!

 

그래도 블로그에 글쓰는건 재밌으니까 꾸준히 해보려구요

언젠가,,, 눈이 띠용!!하는 수익이 나는 그날을 위하여,,ㅎㅎ

 

 

그럼 이만 

애드센스 후기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