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일상

오근내 닭갈비 밀키트 4명이서 2인분 먹은 후기

수하🐥 2022. 11. 9. 17:47
 

 

 

닭갈비 생일선물로 받는 사람이 나야,,

진짜 갬동이 따로 없지요

먹을 거 선물해주는 사람 착한 사람

 

 

언니가 인생 닭갈비라고

한번 먹어보라고

집으로 닭갈비를 보내줬더라고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어요

'오근내 닭갈비'

 

 

 

 

한쿡아닙니까

언니가 배송 보냈다고 

얼마 안 됐는데

집에 도착했다고 문자가 왔더라구요?

그날 바로 먹었습니다

 

 

제 동생이 요리를 다 해서

봤더니 2인분만 한 건데도

엄청 양이 많더라고요?

 

 

 

 

치즈는 따로 넣은 거지만

나머지 야채는 다 포함이었어요

깻잎, 고구마, 떡 등등

 

 

2인분씩 포장이 되어있던 것 같은데

닭갈비만 먹겠다 하면 2인분으로

4명이서 먹는 게 부족할 수 있지만

밥까지 볶아먹겠다? 하면

2인분 충분합니다ㅋㅋㅋㅋ

(워낙 저희 가족이 소식,,? 자들인가,,

다들 입이 짧은 건 맞는 거 같아요ㅎ)

 

 

 

 

만드는 순서는 어렵지 않게

다 적혀있습니다

 

 

제 동생은 눈으로 읽지 않았나 봐요

밑에 소스가 다 달라붙어있고

닭갈비도 다 달라붙어있어서

굉장히 짰습니다ㅋ

 

 

하지만 맛있었어요

닭갈비의 잘못이 아니라

손이 잘못했어요ㅎ

 

 

728x90

 

그래도 우리 가족 언니 덕분에

오랜만에 닭갈비 먹었습니다,,,

 

 

진짜 너무 감동,,

여러분도 혹시 선물할게 생각이 안 나면

음식을 선물해주세요ㅋㅋㅋㅋ

 

 

 

 

이거 다 먹고 또 닭갈비 먹고 싶을 때

시켜먹으려고요

오근내,,, 기억해두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