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밥밥밥/부평구 디저트

부평 녹턴(NOCTURN)커피 로스터스, 쇼팽라떼, 아이스크림

수하🐥 2021. 6. 17. 12:08
 

오랜만에 부평에 사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나선 길
부평 사는 친구도 안 가본 카페를 가고 싶어서
여기를 선택했어요!!



밖에서 사진 찍으면 진짜 잘 나와요ㅎㅎㅎㅎ
건물이 뭔가 회색에 깔끔해서 그런지
사진을 딱 찍으면 화사해 보이고ㅎㅎ



도즈언해보세요 여러뿡
(사진만 찍고 커피 마신다는 거 깜빡하고 갈뻔했짜나요)




외관에서 사진 뿜뿜찍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꽤 넓더라고요!!






대신 내부 인테리어 때문인지, 공간 때문인지
소리가 많이 울려요
사람이 많으면 소리가 메아리처럼 둥둥둥
ㅎㅎ
크게 크게 말을 하면서 얘기를 해야 한다는 점이 있지만
앉아있다 보니 적응이 돼서 그런지 괜찮아졌어요ㅎㅎ
(약간 동생이랑 헤드폰 끼고 게임하는 기분ㅎㅎ)








저희가 시킨 건 쇼팽라떼랑 아이스크림!!
처음 보는 음료라 시켜보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밑에 설탕이 깔려있어서 휙휙 저어주고 먹어야 해요











녹턴 넌 너무 감각적이야






빨대가 플라스틱이 아니고
옥수수 성분으로 만들어진 거래요
신기신기







분위기 있는 녹턴 카페에서 커피 한잔 딱 크흐
만족스러운 커피 나들이 끄으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