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밥밥밥/부평구 디저트

부평역 루프탑 카페 'EOU'

수하🐥 2021. 6. 7. 19:02
 

생일자를 위한 만남><

언니들과 동생을 만나기 위해서 부평을 갔어요

 

 

 

걷다가 가게가 예뻐서 들어갔는데

운 좋게도 그곳이 루프탑이더라구요ㅎㅎ

옥상까지 있어서 요즘같이 날이 덥고

바람 선선한 날에는 딱 좋은 곳,,ㅎㅎ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 예쁘게 되어있어서 

1층 2층 다 예뻐요ㅎㅎ

 

 

eou 매장 근무시간

매일 12:00-22:00

(수요일 휴무)

 

 

 

 

 

자리가 많지는 않지만 확 트여있어서 

기분이 조쿠요,,ㅎ

 

 

 

아메리카노도 제가 좋아하는 산미 없는 아메리카노,,, 사랑,,,

골고루 다 시켜 마셨는데 다 잘 마셨어요ㅎㅎ

녹차라떼, 초코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ㅎㅎ

 

 

 

 

 

 

 

 

해가 지니 거리에 불이 켜졌어요

그러니까 위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고

요즘은 밤에도 이제 안 추운 계절이 다가왔잖아요

그래서 저녁에도 루프탑은 사랑입니다,,,ㅎㅎ

 

 

 

 

 

 

 

벽이 하얀색이면

모다!!????

포토존이다!!!!

 

 

 

우연히 발견한 곳에서 좋은 추억 쌓고 갑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