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밥밥밥/부평구 디저트

부평시장역 커피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론트커피' 론트라떼, 산미없는 아메리카노

수하🐥 2024. 1. 10. 22:57
 

예전에 한번 가보려다

만석이라 못 가고

오랜만에 부평갈일 생겨서

찾아보다 다시 기억을 상기시켜준

론트 커피입니다

 

 

 

저녁 시간에 가서

또 못 앉을 수도 있겠다싶었는데

다행히 한자리 비어서

앉아서 마셨어요ㅎㅎ

 

 

 

 

외관자체가 너무 예뻐요

원래 이렇게 큰 리본이 있었나,,?

큰 선물 박스같은 느낌이에요ㅎㅎ

밖에 트리도 있었어서

밤에 엄청 예뻤고

2층으로 되어있는데

저는 1층이 더 예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

나무느낌 좋아요ㅎㅎ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시그니처로 있는 론트라떼,,?

마셨어요

아메리카노는 항상 원두는 산미 없는걸로ㅎㅎ

따뜻하니 맛있고 신기하게 

수저를 주시더라구요 ?

저어서 마시면 향이 더 잘 올라온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아이 라이크 아메뤼카노 따슷

 

 

원두가 다양해서

드립커피를 마셔도 

좋을 거같아요

 

728x90

 

 

 

이 라떼는 약간 고소한 견과류가 들어간거같아요

너츠라떼,,약간 아몬드라떼같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견과류 별로 안 좋아해서,,ㅎㅎ

아메리카노가 더 맛있었지만

언니는 잘 마시더라구요

온니 아이스라떼입니다

 

반응형

론트카페

 

 

분위기가 굉장히 아늑하고

사장님들도 굉장히 친절하게 해주셨어요ㅎㅎ

 

 

부평시장이나 부평역 근처에서

예쁜 카페 찾으시면 론트카페 한번 방문!해보셔요

 

 

매장 근무시간은

아침 11:30 부터 저녁 22:00까지고

마지막 라스트 오더는 21:30분까지라고 합니다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