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밥밥밥/부평구 디저트

부평시장역 카페 '돌핀커피로스터스' 조용하고 예쁜 카페

수하🐥 2021. 7. 31. 15:19
 

동생 집 근처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ㅎㅎ
동생도 이번에 알게 됐다고
처음 저랑 가보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동네 안에 있어서
왠지 아는 사람들만 올 것 같은 분위기!





그리고 평일 낮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한분도 안 계셔서 정말 조용하게
동생이랑 이야기하면서 커피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동생한테 이런 곳이 집 근처에 있어서 너무 부럽다고
몇 번은 얘기한 거 같아요ㅋㅋㅋㅋ
부럽다 동생아,,,









저희는 바닐라 커피랑 카페라떼 아이스 주문했어요
커피 챔피언,,? 대회에서 일등하셨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나,,? 껄껄)










카페 인테리어가 색감이 있어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와요ㅎㅎ
그리고 나무로 모든 가구들을 해놓으셔서
분위기가 있어요










너무 배고파서 치즈케이크를 시켰는데
여러분 이거 꼭 드세요
엄청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사장님은 저희 음료 만들어주시고
옆 공간에 들어가시더라고요
직접 로스팅을 하시는지
기계도 있어서 신기했어요ㅎㅎ






화장실은 가게 내부가 아니라 외부에 있어소
초큼 불편할 수도 있어요
!!





하지만 가게가 넘무 예쁘니까
용서해 나는,,,,






다음에 또 갈 수 있다면 꼭 또 가야지!!희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