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밥밥밥/부평구 디저트

부평시장역 예쁜 카페 리워크(rework)

수하🐥 2021. 9. 11. 17:44
 

부평시장역에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 예쁜 카페

동생이 부평에 살아서 종종 부평에 놀러 오는데요

한 번도 똑같은 곳을 가본 적이 없어요ㅋㅋㅋ

 

 

매번 새로운 곳으로 인도해주는 동생님 감사하옵니다ㅎㅎ

 

 

이번에는 부평시장역에서 가까운 리워크(rework)라는 곳에 가보았어요

안쪽에 손님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고, 밖을 볼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요

밖을 볼 수 있는 자리는 마주 보고 앉을 수 없고 나란히 앉아야 해요

그게 살짝 불편하긴 한데 하늘을 바로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ㅎㅎ

 

 

 

 

 

 

저는 바닐라라테 동생은 초코라떼><

사진에서도 살짝 보이지만 밖을 바라보는 자리에는 자갈? 같은 게 깔려있어요

마치 뭔가,,, 바닷가에 놀러 온 느낌ㅋㅋㅋㅋ

 

 

 

 

 

 

다양한 쿠키

커피와 같이 먹기 좋은 쿠키들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분리되어 있는데 

구조가 엄청 독특하면서 예뻐요

저기 벽에 붙어있는 거울에서 꼭 사진 찍어보세요

사람이 얇게 나와요ㅋㅋㅋ

이게 내 다리가 아닌데,,, 이것이 내 다리여????

동생이랑 같이 머리 위에 이고 나오고 싶은 거 꾹 참았습니다

 

 

 

 

 

 

컵 가져다 드릴 때 치즈케이크랑 티라미슈가 있는 걸 알았어요ㅋㅋㅋ

다음에 또 오게 되면 티라미슈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왜 몰랐을까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