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양천구 신정네거리역 뭉티기 밥집 '팔공뭉티기' 등골 먹어본 후기

수하🐥 2024. 4. 3. 08:16
 

 

 

뭉티기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뭉티기집이

친구네 집이랑

가까워서

친구를 이끌고

제 만족 채우러 

갔다 왔습니다

 

신정네거리 뭉티기
팔공뭉티기

 

 

저희가 4명이서 가서

시킬 수 있는 거

다 주문했어요

 

 

저희가 배고플 때는

허세가 가득해져서

다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은

자신감이 생기거든요

 

 

뭉티기, 한우육회, 육회비빔밥

등골 이렇게 주문했는데

사실 저한테는

메인이 등골이었어요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파는 곳이 많지 않기도 하고

비싸기도 하고해서 못 먹어봤는데

여기에 팔더라고요

친구들 꼬셔서 시켜봤어요

같이 먹어준 친구들아 고맙다

너희들의 우정 난 기억해

 

 

728x90

 

 

반응형

 

사실 저도 등골 진짜,, 긴가민가,,

자신 없지만

꼭 먹어보고 싶어서

시켜봤는데

(먹방유튜버분들이 너무 맛있게 먹기도하고

정말 고소한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저의 첫 느낌은

일단 아무 맛이 없어서 신기했고

약간 양념맛으로 먹어야 하는 건지,,

식감도 정말 쫄깃함보다는

식감이 어느 정도 살아있는

순두부 느낌

 

 

약간,,,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ㅎㅎ

 

 

저한테는 살짝 애매한 맛이었지만

못 먹을 정돈 아니고

있으면 한두 입 먹을 만하다?

 

 

 

 

 

진짜 한 번은 먹어보고 싶었었는데

이렇게 궁금증 풀어서 너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