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웨스턴베니비스 영등포 뷔페 후기(음식종류)

수하🐥 2024. 1. 8. 22:22
 

웨스턴베니비스에서 결혼식이있어서

뷔페를 먹어볼 기회가 생겼는데

엄청 다양해서 올려봅니다

 

 

 

 

웨스턴베니비스는

1층에서 주차등록

2층에 예식장

3층 뷔페

이렇게 총 3층으로 되어있어요

4층은 스태프온니 출입가능한곳!입니다

 

 

 

 

 

겨울이라서

트리도 이렇게 해놨는데

아늑하고 그리고 2층에서

좋은 냄새나요

ㅎㅎ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좋은 향이 확 퍼지는데,,

기분을 좋아지게 하더라구요

 

728x90

 

 

 

식장도 예쁘고

빛도 좋았어요

 

 

 

 

 

제일 중요한 뷔페

일단 다른곳에 비해 

정말 다양한 양에 놀랐습니다

저는 해산물이 맛있다고해서

해산물만 노렸는데

결국은 이렇게 다양해도

제가 먹는것만 먹더라구요ㅎ

 

 

나는 진짜 뷔페 가면 안돼

돈 아껴라,,

여기는 디저트도 종류가 

엄청 많고 마늘바게트로

만들어놓은 디저트도있어서

하나씩 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웨스턴베니비스

 

반응형

 

웨스턴베니비스 뷔페 음식 사진을 다 찍진 못했지만

음식이 정말 다양하고 맛있었습니다

결혼식가면 제일 기억에 남는게

밥 아니겠습니까ㅎㅎ

 

 

웨스턴베니비스 영등포
웨스턴-베니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