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대전역 근처 대전 칼국수 맛집 '김화 칼국수' 식당 칼국수, 비빔국수, 수육 먹어본 후기(가격)

수하🐥 2024. 4. 11. 17:16
 

 

이번에 뚜벅이로 대전을 여행 다녀왔는데요?

대전은 버스나 지하철이 잘 돼있어서

가보고 싶은 곳이 다 걸어나 대중교통으로

충분히 이용 가능하더라구요

 

 

담엔 1박 2일로 

대전을 다녀오고 싶을 정도로

아쉽게 다녀온 당일치기 

여행 중 첫날 먹은

김화 칼국수입니다ㅎㅎ

 

김화 칼국수

 

 

대전역에서 걸어서 김화칼국수에

도착했는데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어요

 

 

따로 대기 이름을 적는 곳은 없었고

그냥 기다리다 보면 순서가 와요ㅎㅎ

 

 

거리에 칼국수 집도 꽤 많았고

한약방이 많아서 한약냄새가

거리에서 솔솔 나요

 

728x90

대전 칼국수집

 

 

저희는 수육, 칼국수, 비빔국수 이렇게 3개를

주문했어요 수육은 미리 만들어져 있어서 그런지

나오는 속도가 굉장히 빨랐고

맛있었습니다!

 

 

칼국수 6,000원

비빔칼국수 7,000원

 

 

칼국수는 들깨가 들어가서

굉장히 고소했고

비빔은 면발이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아서 배불렀어요ㅎㅎ

 

 

 

칼국수
김화칼국수 비빔국수

 

반응형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그런가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저희가 다 먹고 나왔을 때도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어요ㅎㅎ

근데 아무래도 면이기도 하고 

금방 먹을 수 있어서

테이블 회전은 빠른 편이라고 

느꼈습니다

 

 

김화칼국수 식당

 

 

가게 안에 화장실 있습니다

저는 이런 거 궁금하더라고요

화장실의 유무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