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푸른수목원 근처 맛집 브런치빈 구로항동점 추천하는 음식 best 4

수하🐥 2024. 4. 15. 22:45
 

 

친구가 이쪽 근처에 살아서

오랜만에 이 근처에서 만났는데

여기 음식점 맛있더라구요?

 

추천하려고 한번 끄적여봅니다ㅎㅎ

브런치빈 구로항동점

 

 

 

저희는 김치플라프, 쉬림프 알리오올리오파스타,

부라타썬셋, 맥앤비프,

쉬림프피스타치오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쉬림프피스타치오, 김치플라프,

쉬림프 알리오올리오파스트, 부라타썬셋

흡입했습니다

살짝 맥앤비프는 개인적으론 취향에 조금 사이가 멀었어요

ㅎㅎ

 

 

저랑 친구들도 다 맛있어서

진짜 30분만에 저 음식들 다 먹고

더 시켜먹자해서 맥앤비프 먹었던건데

담에 또 가서 다른 음식 먹어보고싶더라구요

 

 

음식이 엄청 다양해요

 

반응형

브라타썬셋
김치플라프

 

 

오히려 다양해서 

진짜 고르기 힘들었는데

고른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또 먹어도 믿고 먹을 수있겠다싶은,,

 

 

피스타치오 그 음식은 꿀이 발라져있는지

달달하면서 맛있더라구요

각 음식의 재료를 제대로 뽐낸것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

 

728x90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피스타치오 피자
맥앤비프

 

 

 

메뉴판을 못 찌고 음식사진만 찍어서

기억이 많이 남아있을때

글을 써놓자하는 마음으로 

블로그에 남겨놓습니다

 

 

항동근처 수목원 맛집 찾거나

양식 드시고싶으시면

브런치빈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