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이케아 푸드코트 먹은 것중에 추천할만한 음식, 별로였던 음식(이케아 푸드코트 메뉴판 가격)

수하🐥 2024. 4. 14. 14:11
 

 

이케아 광명점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푸드코트가 저렴하다고 해서

가구 구경보다 더 기대했었는데

기대만큼 맛은 따라오지않을 수있다는

후기를 보고 다른 곳에서 밥을 먹고 갈까하다가

언제 이케아 푸드코트 먹어보겠나하고

가서 먹어봤는데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그중에 연어샐러드랑 등심돈까스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꼭 드셔보셔요

 

돈까스 8,900원!

 

 

별로 였던건 애플파인가, 애플케이크,,

이거 너무 시어요,,

 

 

이케아 광명점

 

 

이케아는 광명역에서

걸어갈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광장히 가까워요

 

 

이케아 푸드코트

 

반응형

 

푸드코트에 정말 다양한 음식이 있어요

줄을 서서 가면서 접시에 원하는 음식을 담으면 됩니다

평일에 갔는데 줄을 서서 밥을 먹었거든요

주말에 가면 정말 더 많이 기다려야할 거같아요

ㄷㄷ

 

 

저희는 뭐가 유명한지는 모르고

그냥 그때 먹고싶은걸 골랐어요

 

 

미트볼, 등심돈까스, 연어샐러드,

애플케이크,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근데 김치볶음밥인가?

거기에 미트볼이 나와요

기본으로

그래서 미트볼 따로 안 시켜도 됩니다

만약 그 메뉴를 시키신다면!

 

 

 

이케아 푸드코트

 

 

 

여기 카트에 쟁반을 위에 올려서

담으면 되는데 저희는 하나로는 부족할 거같아서

한개 더 올려서 두개 쟁반 사용했어요

 

 

728x90

 

느끼할 거같아서

김치도 같이 담아서 먹었는데

저 김치 맛있더라구요?

종갓집 맛김치?

익어서 맛있었어요

 

 

 

 

 

근데 이 애플파인가 애플케이크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너무 시고,, 외국 스탈일까요,,

너무 시어서 한입만 먹고

나머지는 다 언니가 먹었어요,,ㅎ

 

 

 

 

 

여기서 줄 서서 계산을 하고 가면 됩니다

음료나 커피는 컵을 따로 주세요

그걸로 계속 무제한으로 마실 수있습니다

 

 

대신 음료컵, 커피컵은 별개로

구매하셔야해요!

 

 

 

 

 

저는 등심돈까스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거 진짜 추천해요

파스타도 맛있다고 하던데

담에 가면 파스타랑 돈까스해서

먹어야겠어요

 

 

연어샐러드도 소스도 맛있고

겨자인가 새콤하니 제 스타일,,허허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