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 2

을지로입구역 예쁜카페 에스프레소바 '타우너스 을지' 콘파냐 2잔 먹어본 후기

을지로역 근처 밥 먹으러 가는길에 에스프레소바가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기억해두고 바로 밥 먹고 커피 마시러 '타우너스' 갔습니다 외관부터 예뻐요 꼭 이렇게 외관이 다 큰 창으로 되어있으면 애플매장 생각나요ㅎㅎ 이렇게 확 틔여있으면 답답하지않고 좋은거같아요 안에 내부는 뭔가 해외를 나간것같은 느낌을 주는 피서 느낌으로 꾸며져있어요 안에서 코코넛을 딸 수있을 것만같은 느낌을 주는 곳 콘파냐가 메인 시그니처 커피에요 콘파냐라는걸 몰랐는데 에스프레소에 크림을 위에 올려마시는거? 그걸 콘파냐라고 하시더라구요?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쓴 커피는 도전을 안해봐서 달달한 초코 콘파냐랑 솔티콘파냐 이렇게 두잔 주문해서 마셔봤어요 타우너스는 에스프레소바라 혹시나 다양한 에스프레소 종류를 경험해보고싶다면 추천드려봅니다! 저는..

수하의 나들이 2024.03.23

명동역 넓은 카페 '맷차' 신기하고 예쁜 카페

진짜 오랜만에 가본 명동,, 근처 카페 괜찮은 곳 찾다가 멧돌로 원두를 간다는 것을 찾아보고 방문해봤어요 멧돌로 갈면,, 뭔가 맛이 다를것만 같은 기분 그거 하나보고 갔어요 허허허 멧차카페 역에서 가까웠는데 이날 너무 추워서 덜덜 떨며 들어갔던 기억이,, 뛰어!!! 카페 이름은 맷차입니다 멧돌로 간다는 의미인줄알았는데 멧돌,,, 맷차,,, 다른 의민가,, 모르겠어요ㅋㅋㅋ 공간 엄청 커요 4층?까지 다 사용하는거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 꽤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1층제외 조금? 답답함이 느껴서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맷차 카페가 한옥?느낌이어서 예쁘더라구요ㅎㅎ 4층까지 사용하다보니 건물에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와도 편하게 사용할 수있을 것같아요 1층은 요렇게 생겼어요 밖이 보여서 훨..

수하의 나들이 2024.03.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