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

발산역 곱창, '한우진'에서 곱창, 대창보다 더 맛있는 것!

수하🐥 2021. 4. 1. 13:24
 

저는 발산역 근처에서 곱창을 먹는다고 하면 항상 '한우진'으로 갑니다

 

 

[발산 한우진 곱창 매장 근무시간]

월 - 금 : 11:30 - 24:00

토 - 일 : 15:00 - 24:00

 

 

 

 

 

 

 

곱창이랑 대창 가격이

다른 매장보다 쪼오끔? 높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퀄리티가 상상 그 이상이기에 이 정도는 감수할 수 있습니다

 

 

 

 

한우진곱창

 

 

 

 

저는 항상 곱창 1개 대창 1개

이렇게 두 개 시켜서 둘이서 먹고

 그날에 따라 대창이나 곱창 하나를 더 시키는 정도?

 

 

 

 

제일 먼저 염통을 먹어야하는데

진짜 야들야들 고기맛,,, 맛있어요,,,

 

 

곱창은 말이죠

곱이 엄청 가득하고

대창은 말이죠

바삭하게 구워서 먹으면 입에서 녹아요,,,

 

 

 

 

한우진선짓국

 

 

 

 

곱창 초벌 나오기 전에 선짓국이 나오는데

정말 선지가 두둑이 나옵니다

선짓국 좋아하시면 정말 라이크하실거같습니다

 

 

 

 

국물도 맛있고 양도 많고,,,

공짜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그리고 여기의 특별한 포인트,,,

부추쓰,,,,

부추님,,,,

 

 

 

 

 

 

 

부츠가 양념해서 나오는데 판에 같이 구워서 먹으면,,,

난리난리,,,, 곱창이 한 등급 위로 올라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부추를 먹기 위해 곱창을 먹는 느낌,,,

 

 

 

 

먹느라 부추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이성을 잃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대파 김치,,,

그것도 구워서 드셔 보세요

그것도 참 맛있따리,,,,

 

 

 

 

다 구워서 드셔 보세요

구우면 다 맛있어요,, 깔깔깔

 

 

 

 

 

 

 

 

 

 

혹시 간이나 천엽 좋아하시는 분들은 계신가요???

 

 

 

저는 천엽 좋아하는데!!!!

나옵니다

많이 나옵니다

 

 

 

친구들은 안 좋아해서 다 내꼬입니다,,, 껄껄껄

 

 

 

 

 

 

 

 

요즘 날이 좋아서 이렇게 창문을 활짝 열어놓으시는데

하나도 안 춥고 시원하게,,, 좋더라예

창문 앞쪽에 앉는 거 좋습니다,,, ㅎㅎ

밖도 보이고,,, ㅎㅎ

 

 

다음에,,, 또 한우진,,,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