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강서구 디저트

발산역 맛있는 디저트 빵 맛집 '라끄루뜨 서울' 잠봉뵈르 먹어본 후기/ 추천 빵

수하🐥 2024. 2. 19. 23:31
 

 

 

발산역에서 빵집 찾으니까

이번에 오픈했다고 뜨더라구요

라끄루뜨 서울

 

 

외관도 예쁘고

안에 들어가니

빵 종류도 많고

새로 오픈했어도

소문이 벌써 났는지

웨이팅 예약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라끄루뜨-서울
라끄루뜨 서울

 

 

 

'라끄루뜨 서울' 빵 종류 진짜 많아요

그리고 맛있습니다

빵만 사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잠봉뵈르랑

팥버터 들어가 있는

프레첼 먹었어요

 

 

잠봉뵈르 가격: 8,500원

앙버터 프레첼 가격: 4,300원

 

 

반응형

 

빵만 사러 오시는 이유를

알 것 같더라고요

맛있어요 빵이

 

 

제가 잠봉뵈르는 처음 먹어봤는데

소스가 겨자소스인데

샌드위치 먹는 것처럼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갈 때도 잠봉뵈르

한 이 할 겁니다

 

 

요즘 빵값이 너무 비싸서 

두 개만 사도 만원을 훌쩍이고,,,

내 월급도 같이 올라주면

빵 진짜 많이 사 먹을 텐데,,

내 월급은 언제 오르지,,

 

 

 

잠봉뵈르
앙버터

 

728x90

 

앙버터 프레첼은

버터가 진짜 맛있었어요

저걸 무염 버터라고 하나요,,?

약간 고소한 맛이 많이 나고

맛있더라구요,,,

그냥 버터만 사서 먹고 싶었어요

마트에 가면 시중에 빵집에서

넣는 앙버터 맛이 나나요?

궁금,,

 

 

 

 

 

빵집 맛집 하면 바로 생각나요ㅎ

안에 자리도 꽤 있어서 

앉아서 먹을 수도 있으니

참으로 좋습니다

 

 

제가 주변 빵 아는 맛집 중에

그 소카크라고 카이막 맛집도 있고

베이글리스트라고 베이글 맛집도 있어요

 

 

발산역 주변 빵집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