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강서구 디저트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밀키트 3인분 처음 먹어본 후기(양념)

수하🐥 2024. 2. 14. 10:14
 

홍대에 미미떡볶이가 유명한가 봐요
저는 처음 들었는데
엄마가 시판용으로 밀키트를
엄청 많이 주문해 놓으셨더라고요?
 
 

미미네 국물떡볶이

 
 
 
떡볶이 밀키트
신기한 게 보통 한 봉지에
1-2인분인 경우가 많은데 
이건 3인분이더라고요?
 
 
양이 많을 거 같아
굉장히 기대가 됐습니다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언제 먹어도 사랑입니다
 
 

 
 
냉동보관으로 하면 되고
냉동보관인채로
바로 만들어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그전날 그냥 냉장고에
꺼내놓고 녹여놓은 다음에 만들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냉동보관은 필수였어요
엄마가 많이 시키셨기 때문에
ㅎㅎ
 

떡볶이 양념

 
 
 
저는 진짜 뭐든 국물을 좋아하는데
미미네 떡볶이는 국물떡볶이라 더 좋고
심지어 제가 만들 때
물을 너무 많이 넣어서
진짜 구욱물 떡볶이였는데
떡볶이는 장점이 뭡니까
오래 끓여도 되는 게 장점 아닙니까
꽤 쫄이니까 딱 맞게 되더라고요
진짜 양념이 맛있어요
어묵도 엄청 많이 들어가고
시판용으로 한번 시켜드셔 보셔요
밀키트 떡볶이로 추천
 
 
양이 일단 진짜 많아요
2명이서 항상 먹어서
그냥 담날까지 먹는다는
생각해요
식어도 맛있더라고요
아니면 모짜렐라 치즈 뿌려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요
 
 

밀키트 떡볶이

 

 
위에 뿌린건 새우깡인데
티비 볼 때 박나래 님이
새우과자를 부수어서 위에 올려드시는데
엄청 맛있다고 해서 저도 한번 해봤어요
 
 
역시나 맛있습니다
저는 새우깡이 많이 남을까 봐
그냥 먹어도 맛있는 매운 새우깡으로
사서 올렸는데 맛있었고
이게 국물을 확 먹어요ㅋㅋㅋ
 
 
나중에는 부수어먹는 거 귀찮아서
그냥 뿌려먹었어요
새우과자랑 떡볶이 조합 
추천추천입니다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떡볶이

 
 
 
어디 놀러 갈 때나 캠핑 밀키트?
아니면 집에서 친구들 불러서 먹을 때
이거 하나면 됩니다 
미미네 국물떡볶이 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