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강서구 디저트

김포공항 롯데몰 넓은 카페 앤드테라스 시그니처음료, 베이커리(마늘빵 추천)

수하🐥 2023. 7. 28. 14:23
 

롯데몰에 카페는 웬만하면 간편이라서

새로운 곳을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앤드테라스라는 곳이 생겼더라고요?

오랜만에 갔더니 롯데몰도

거의 바뀌어있어서 신기했어요

 

 

매장위치가 많이 바뀌어있더라고요?

여기는 제가 영화 보러 위로 올라가는데

카페가 보여서 밥 먹고 후식은 여기서

 

 

블로그 찾아보니까

마늘빵이 맛있다 했었는데

진짜로 마늘빵 맛있었어요

(마늘빵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셔요)

 

 

앤드테라스
롯데몰카페
롯데몰
김포공항카페

 

 

처음에 마늘빵 안 먹고

소금빵 주문했는데

왜냐하면 소금빵이 

크기가 엄청 커서

시선이 끌리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주문했는데

굉장히 질겨서

실망했어요

엄청 질겼는데

왜일까요,,,

왜,,

 

 

롯데몰 베이커리
롯데몰 빵집
김포공항 베이커리

 

 

빵 종류가 많아서

다 먹고 싶은 마음,,

빵순이는 돈이 없어서

웁니다

 

롯데몰 소금빵
바닐라크림페퍼라떼

 

 

저희는 시그니처라떼 주문해서

마셨어요 피스타치오라떼랑

바닐라크림페퍼라떼?

둘 다 맛있어요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앤드테라스

 

 

위에 바닐라는 후추 올라가 있고

피스타치오는 견과류가 올라가 있는?

거 같아요

저는 바닐라크림페퍼라떼 마셨는데

크림이 꾸덕하고 음료는 달달해요

 

 

피스타치오는 정말 피스타치오~크림라떼인데

맛있었어요

 

 

 

 

소금빵 먹고 수다 떨다가

다시 배고파져서

언니가 마늘빵이랑

스콘 사줬어요

 

 

마늘빵 맛있으니

꼭 드셔보셔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데울 수 있으니까

따뜻하게 해서 드셔요

 

 

 

 

자리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확 틔인곳 좋아하시면

여기에서 드셔보셔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답답해서

저희도

밖으로 틔여있는 곳에 앉았는데

괜찮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