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강서구 디저트

발산역 베이글 베이글리스트(bagelist) 치즈감자, 라우겐, 연어, 베이글라떼, 블랙라벤더홍차(내부)

수하🐥 2023. 10. 19. 23:58
 

 

베이글리스트

발산역에 처음 생긴 걸 발견했을 때

외관도 예쁘고 베이글도 좋아해서

방문했었는데 그날은 아직 오픈 전이었고

ㅋㅋㅋ 사장님이 계셨고 다음 주 오픈이라고

말씀해 주셔서 아 다음 주에 다시 와야지 했는데

금세 까먹고 이제야 언니랑 시간이 맞아서

방문했어요

 

 

 

항상 지나갈 때마다 느꼈지만

손님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웨이팅 오래 할까 봐

조금 걱정했는데

주말에 비해서는 한 15분? 안쪽으로 

대기하다가 들어간 거 같아요

 

 

외관도 예쁘고 내부에 들어가면

더 예뻐요 엔틱? 한 분위기예요

(내부에 화장실 있습니다!)

 

 

베이글리스트

 

728x90

 

베이글의 종류는 많고

원하는 베이글을 직접 담아서 계산대로 가져가면 돼요

저는 런던베이글도 안 가봐서

여기가 베이글 전문점으로 첫 방문인데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번에 또 방문하자 마음으로

적당히 담아봤습니다

 

 

치즈감자, 라우겐, 연어, 베이글라테, 블랙라벤더, 대파갈릭 크림

이렇게 담아서 계산하고 앉아서 먹고 왔어요

크림종류도 정말 많아서 진짜 앞에서 고민 많이 했습니다ㅜㅜ

 

 

 

한 끼 밥으로도 해결할 수 있는 게 많더라고요?

브런치 느낌???

 

 

 

 

베이글이 밖에 꺼내져 있어서

차가워요 내부에 전자레인지랑 오븐이

하나씩 구비되어 있으니까

꼭 데워서 드세요!

 

 

 

반응형

 

저는 베이글라떼가 정말 베이글이 들어간 줄 알았어요

모양이 딱 그렇지 않나요ㅎㅎㅎ

달고 맛있는 커피더라구요??

저는 블랙라벤더티를 주문했는데

저는 이 티백 따로 주문해서 마시려구요

티백도 엄청 크고 한 3번은 더 우려먹을 수 있을 만큼이고

홍차맛도 좋아요

 

 

 

 

베이글 중에 제일 맛있었던 건 연어!

그다음 라우겐! 그다음 치즈감자였어요

치즈감자 살짝 싱거웠어서 아쉬웠지만

다 쫄깃하고 다시 방문해서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