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

강남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 강남점, 세번째 방문 후기(점심에 가야하는 이유)

수하🐥 2021. 3. 8. 17:45
 

 

 

 

저도 이제 훠궈인이 다 되었습니다

훠궈는 나한테 안 맞아라는 벽을 허물게 해 준 하이디라오 강남점

이제는 제가 먼저 언니한테 가자고 꼬셔요,,ㅎ

 

 

 

 

(하이디라오 강남점 주차장 2시간 무료입니다!!)

 

하이디라오강남점

 

 

 

하이디라오의 단점은 가격이 매우 사악하다는 것이죠,,

언니랑 동생이랑 저랑 이렇게 3명이서 가서

12만원이 나왔었다는 굉장히 무시무시한 이야기,,,

 

 

 

 

그래서 저희가 발견한 한 가지

바로 세트메뉴!!!

평일 런치에 갈 때 제일 저렴하기에

평일 점심에 가는 것을 추천해요!

 

 

 

 

언니가 지금까지 세트메뉴를 안 했던 게 

양이 부족해서 다 먹고 또 시키게 되면

오히려 돈이 더 많이 나올까 봐

걱정이 돼서 세트메뉴를 안 했던 거였는데

왜 이제까지 세트메뉴를 안 했었던가라는 생각을 할 만큼 

잘 나와서 후회된대요ㅎㅎ

 

 

 

 

평일 기본 세트

        (22:00-17:00) 1인 18,900원

         (17:00-22:00) 1인 29,900원

 

 

  평일 한우세트

     (22:00-17:00) 1인 28,900원

      (17:00-22:00) 1인 39,900원

 

 

주말 및 공휴일 기본세트

29,900원

 

주말 및 공휴일 한우세트

39,900원

 

 

추천은 평일 (22:00 - 17:00) 사이에 가서 먹는 것!!

 

 

저희는 평일 런치 기본세트

  마라탕/토마토탕

    버섯/당면

 소고기

생면

이렇게 시키고

 

 

새우 완자/연유 식빵 따로 추가했어요

 

 

 

 

 

 

 

 

 

마라탕 선택은

찌꺼기 없이 덜 얼얼하게!

(딱 한국인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항상 시키는데

이번에는 마라탕이 너무 맹탕,,? 물탕??처럼 나온 거예요

그래서 말씀드렸더니 찌꺼기 소스를 더 추가해주셨어요

그랬더니 마법처럼 원래의 맛이 나왔어요

소스를 너무 적게 넣어주셔서 맛이 안 났었나 봐요ㅎㅎ

(혹시 마라탕 맛이 안 나면 직원분께 한번 여쭤보세요!!)

 

 

 

이번에는 토마토탕이 너무 맛있었어요,,,

홀릭,,,,

 

 

 

토마토탕 꼭 드셔 보세요

버섯이랑 당면 넣어서 먹거나

그냥 국물로 먹어도 감칠맛 나고 맛있어요ㅎㅎ

 

 

 

 

 

 

 

 

저는 일반 마라탕집에가서 꼬치류를 잘 안 먹는데

여기 새우 완자는 엄청 맛있어요ㅎㅎ

연유 식빵 마무리,,,

(연유 식빵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고요,,

너무 맛있어,,)

 

 

 

 

 

 

 

이번 달 하이디라오 잘 참을 수 있게 실컷 먹고 왔어요ㅎㅎ

 

 

처음 하이디라오 강남점을 언니가 소개해줘서

먹었을 때는 너무 못 먹어서 언니한테 미안한 거예요

근데,,, 이게 무슨 일이죠

집에 가니까 생각나,,,

왜 더 못 먹었는지 나 자신을 채찍 하고,,

 

 

 

2번째 방문에 고삐 풀린 망아지처럼 달려서

3번째 방문은 언니한테 같이 먹어달라고 

부탁해서 와서 먹은,,,ㅎ

(돈 많이 벌자 나 자신아,,,)

 

 

 

여러분도 다신 후회 없을 정도로

많이 천천히 드시고 오셔요!!

하하하하하하

(아니면 집에서 생각난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