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패션/수하의 기초제품

독도 토너 500ml, 마스크 시트 사용해서 스킨팩으로 해본 후기

수하🐥 2021. 7. 13. 15:27
 

기존에 사용하던 토너를 다 사용할 때즘

물 토너로 스킨팩을 하면 좋다고 해서

이번에 독도 토너를 구매해봤어요

 

 

 

 

 

 

구매는 라운드 랩에서

온라인을 통해 구매했습니다ㅎㅎ

라운드 랩에 엄청 많은 제품을 할인하고 있어서

다른 것도 구매하려다가

참자,,, 있는 거 먼저 사용하자,,,

왼손과 오른손이 싸워서 오른손잡이인 저는 오른손이 이겨

토너만 구매했습니다

 

 

 

용량은 두 개였는데

엄청 큰 500ml로 구매했어요

스킨팩으로 사용하려면 용량이 많아서

걱정 없이 사용할듯하여,,,ㅎㅎ

 

 

 

그리고 다이소에서 마스크 시트도 구매했습니다

500원에 10장?

엄청 저렴해요

 

 

 

 

제가 손에 마스크 시트를 들고 토너를 부어서 적셨는데

엄청 흘려요

통에 시트를 넣고 토너를 부어서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사용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ㅎㅎ

 

 

 

 

일주일에 두 번은 토너 팩을 하면 

속건성을 사악 잡을 수 있다고 해서

지금 엄청 열심히 하고 있는데

확실히 얼굴에 뭐 나는 건 없어요

뭐가 달라졌냐!!! 하면

딱 뭐가 달라졌다!!!

할 수없,,,

 

 

 

 

 

토너가 무향은 아니에요

뭔 향이 나는데 이게 무슨 향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하지만 막 거슬리는 향은 아니에요

 

 

 

제가 가지고 있는 크림 중에

양파 향이 있는데,,,

예,,,,

휴,,,

좋으니까 바릅니다,,

 

 

 

 

제가 건성피부인데

피부 속을 계속 건성인 채로 두면 

오히려 뭐가 난다고 하더라고요 

 

 

 

요즘은 진짜 수분 채워주려고 더 노력해요

날이 더워서 선풍기를 안 틀 수가 없어서ㅜㅜ

피부가 더 건조해지는 기분,,,ㅜㅜ

 

 

 

독도 토너는 정말 물 토너예요

 

 

 

 

 

제형이 딱 물

보니까 정제수가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ㅎㅎ

 

 

 

정제수와 해수 중에 더 맞는 제품을 고른다고 하면

저는 해수쪽이 더 잘 맞는거같아요ㅎㅎ

독도토너 정말 짐승용량이라 장점이 있고

해수는 제가 딱 좋아하는 토너이고,,,

걸걸

둘 다 장점있는 토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