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패션/수하의 기초제품

당근패드 스킨푸드, 수분 가득 패드, 세수대신 사용해본 후기

수하🐥 2021. 7. 5. 11:30
 

유트루님의 유튜브 영상을 보고

바로 구매로 이어진ㅎㅎ

스킨푸드 당근 패드

 

 

 

 

 

 

학창 시절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구입해본 스킨푸드

ㅎㅎ

 

 

 

 

올리브영에서도 구입되고

홈페이지에서도 구입이 되는데

저는 올리브영에서 때마침 할인 중이라 

올리브영에서 젤리 몇 개랑 당근 패드랑 합해서

무료배송으로 주문했어요ㅎㅎ

 

 

 

 

 

 

패드 크기가 손바닥만 해요

엄청 커서 마음에 듭니다

 

 

 

 

 

 

 

 

 

패드에서

 당근 향이 날 것 같았는데

안 나더라고요ㅎㅎ

 

 

 

 

 

패드에 정말 수분이 가득가득해요

짜면 주르륵 에센스가 떨어져요

진짜 가득 담긴 게 눈에도 보이는ㅎㅎ

 

 

 

 

 

 

 

 

 

아침에 세수 대신해봤는데

저는 물로 세수하는 게

더 좋더라고요ㅎㅎ

세수로 사용하게 되면

패드를 생각보다 많이 사용하게 돼서

아까워서,,,

 

 

 

패드를 붙이고 나서 얼굴 보면

반질반질ㅋㅋㅋㅋ

다 사용하면 또 구매해야겠어요 

껄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