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패션/수하의 기초제품

약산성 스킨 로션 추천, 아비브(abib) 리밸런싱에멀젼스킨부스터

수하🐥 2021. 5. 9. 16:58
 

 

 

 

이번에 약산성 로션 아비브 제품 구매했어요

제가 아비브 리밸런싱 토너 스킨 부스터를 사용해봤는데 저한테는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토너를 구매해서 사용해본 이유가 약산성 제품을 써보고 싶어서였어요

언니가 아비브 부활초 크림이 좋다고 해서ㅎㅎ

이야기 들었던 때 딱 아비브 할인 기간이라 들어가 봤더니 딱 부활초 크림만 제외하고 나머지 다 하고 있는ㅎㅎ

 

 

 

 

 

 

이 토너와 저는 운명,,

약산성 석 글자만 보고 구매해봤어요

 

 

 

리밸런싱 토너 스킨 부스터는 미네랄 성분이 들어가 있대요 

해양심층수가 무려 80%

제일 신기했던 점 중에 하나가 해수가 성분 앞쪽에 있다는 거ㅋㅋㅋ

저는 항상 정제수만 봐왔었는데 해수??? 이래도 되나 싶기도 하고ㅋㅋㅋㅋ

 

 

 

저만 신기한가요??ㅎㅎ

토너에서 미미한 향이 나는데 그게 해수의 향이라는 건지,,, 

혼자 그렇게 생각하면서 사용합니다ㅋㅋㅋ

그때도 원쁠행사로 토너 구매한 거여서 지금 하나 다 사용해 가고 있고 하나는 지금 미리 뜯어놓은 스킨 다 쓰고 나서 개봉하려고요ㅎㅎ

 

 

 

 

제가 이번에 로션까지 구매하게 된 이유가 다름이 아니라 제 스스로 피부에 부담을 주고 있다고 느껴서에요

다른 제품 이것저것 사용하다가 오히려 피부에 무리를 줬는지 얼굴 껍질이 벗겨지더라고요

여러분 저만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커피가루 필링 하실 때 꼭 찌꺼기로 하세요,,,

저는 그냥 가루로 해서 무리를 줬는지 그다음 날부터 얼굴 다 벗겨지고 화끈거리고 따끔거리고,,, 난리,,,

 

 

 

 

 

그래서 다시 초심으로 스킨로션만 사용해보자!! 

기초 제품을 줄여보자!!!

라는 마음으로 로션을 구매해봤습니다

이번 아비브 로션을 산 이유 중에 제일 큰 건 아비브 할인 기간 문자,,, 띠링~

 

 

 

 

 

아비브에 들어갔더니 로션 50% 해서 2개 구매했습니다ㅋㅋㅋㅋ

언니는 제가 스킨 추천해서 스킨도 2개 구매했어요 같이 로션도 구매하고ㅋㅋㅋㅋ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딱 로션은 로션 제형이고 너무 묽지도 끈적이지도 않는 딱 중간!!

저는 진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지금 루틴이 스킨, 블랙헤드 없애게 도와주는 세럼, 로션, 판테놀 크림 이렇게 바르고 있는데 딱 좋은 것 같아요

스킨로션만 바르자! 해서 구매한 건 맞는데 로션까지만 바르니까 그때 뒤집힌 것 때문에 극 건조해져서,,,

안 되겠더라고요ㅎㅎ

 

 

 

지금 딱 이 루틴이 맞으니 얼굴에 뭐 나기 전까지는 유지해보려고요,,,ㅎㅎ

지금도 할인기간이니 관심 있으시다면 공홈에 들어가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