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밥밥밥

부평 온달집 추천 메뉴, 빽다방 옥수크림 후기

수하🐥 2021. 6. 18. 20:02
 

부평에 온달집에서 먹은 적 있다던 동생이 

엄청 맛있다고 해서 같이 간 그곳

부평 온달집

여기가 체인점이더라구요???

저희 집 근처에도 있어서 나중에 배달시켜 먹어야겠어요흐흐

 

 

 

 

 

 

 

저희가 시킨 메뉴는 닭다리살, 간장마요밥, 심야우동

닭다리살을 먹어보니까 불맛이 타악 나는 것이

여긴 닭발도 맛집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동생이 닭발을 못 먹어서 같이 못 먹었지만

나중에 닭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가격도 착한 편이에요

모든 메인 메뉴 가격 11,000원

근데 구이류는 2인분 이상시켜야 주문이 가능하대요

 

 

 

 

 

 

 

 

간장마요밥 너무 맛있어요,,,

살찌는 맛,,,

예전에 밥버거 같은 그런 느낌의 맛

또 시키고 싶었는데

다양한 거 먹자!라는 의견과 함께

심야우동을 시켰습니다ㅋㅋㅋㅋ

 

 

 

아 우동맛,, 칼칼하니,,

멈출 수 없는 수저,,, 젓가락,,,,

밖을 나갈 때가 돼서야 놓을 수 있었습니다

 

 

 

 

 

 

 

맛집,,,

차곡차곡 모으는 맛집,,,

 

 

 

 

인테리어가 꼭 포장마차 안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을 줘요ㅋㅋ

 

 

 

그다음 후식을 위해 멈춘 그곳

빽다방

마트에서 파는 옥수수크림 생각하고 옥수크림 시켰는데

제가 생각한 거랑 모양이 달라서 당황했어요ㅋㅋㅋ

 

 

 

 

 

거의 한 끼,,,,ㅎㅎ

옥수수도 들어가 있어요ㅋㅋ

그 밑에 얼음은,,, 옥수수를 차갑게 먹기 위함일까요,,,?

밑에 얼음은 뭐지,,,?

더 오래 유지하면서 먹을 수 있는 아이스박스 같은 존재인가,,,??ㅎㅎ

 

 

아이스크림과 콘푸라이트 조합은 언제나 옳죠

맛이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