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밥밥밥

부평역 단체 고깃집 예약 '제줏간 부평점' 제일 맛있는 부위, 다양하게 주문해 먹어본 후기

수하🐥 2024. 2. 26. 20:24
 

 

 

단체로 밥을 먹을 기회가 있어서

미리 예약하려고 언니가 찾아본 곳 중에

한 곳이었어요

여기가 체인점인데 

또 다른 친한 언니가

송도점에서 먹어봤는데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부평점도 평이 좋은 거 같아서

이쪽으로 미리 예약을 해놨습니다

단체로 가신다면 무조건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단체로 한번 어디 가는 것도

쉽지 않고 8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곳도

많지않거든요ㅎㅎ

 

 

근데 내부 꽤 넓더라구요?

 

 

제줏간 부평점
삽겹살
제줏간

 

 

 

저희 진짜 다양하게 시켜 먹었어요

쫄깃살, 갈빗살, 오겹살 등등

전체적으로 진짜 고기가 맛있었고

저는 특히 쫄깃살이 맛있더라구요

완전 쫄깃쫄깃하고

육즙이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처음에는 구워주시고

조금 구워지면 그다음 익을 때까지

뒤집어가면서 알아서 먹으면 돼요

 

 

고기 말고 쫄면, 비빔국수

술밥 주문해서 먹었는데

국수 종류 다 맛있고

술밥은 얼큰한 된장국에

밥을 말은 거 같아요

엄청 매콤해요

 

 

고기 먹을 때

면이 더 손이 가서

면만 집중공략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맥주는 제주에일? 그 맥주 주문해서 마셨는데

뭔가 오렌지향? 이 나는 상콤한 향이 나요

맥주 웬만하면 카스, 켈리 마시는데

요거 맛있어서 한편 더 시켜마셨어요ㅎㅎ

 

 

볶음밥은 조금 아쉬워서

만약 좀 아쉬워서 사이드 드신다면

면 종류 추천드리고

고기로 배 채우십시오!

진짜 고기 입으로 다시 나올 때까지

먹었는데 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나머지 반찬은 셀프고

이중에 고사리 많이 구워드십시오

짭짤허이 맛있더라고요

 

 

저희 8명이가서 

이것저것 주문해

21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제줏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