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패션/수하의 향수

논워시 헤어팩 추천, 줄라이미 퍼퓸 논워시 헤어팩, 파마머리에 제격(이것만 발라도 드라이 후에 차분해요)

수하🐥 2021. 4. 26. 17:08
 

원래 머리카락이 반곱슬이 심해서 항상 매직을 해야 하는 머리인데, 파마를 너무 해보고 싶어서 뿌리 부분은 매직하고 끝부분은 파마를 했어요

너무너무 마음에 쏘옥 드는데

아무래도 머리카락이 많이 상하다 보니 물에 젖어있을 때는 차분한데 머리를 말리고 나면 엄청 부시시해지더라구요

 

 

 

 

 

 

원래 사용하는 오일은 제 머리카락에는 부족한지 아무리 많이 발라도 드라이후에는 점점 하늘 위로 올라가더라구요

마치 잭과 콩나무처럼,,, 쑥쑥 자라나라 나의 머리카락

 

 

 

 

 

 

 

 

그래서 언니가 선물해준 허니 논워시 헤어팩? 그게 정말 도움이 쏠쏠하게 됐어요

제품 이름이 '씻지마 프로폴리스 안 헹구는 헤어팩'이네요ㅎㅎ

저한테는 이렇게 꾸덕꾸덕한 제형이 조금 더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이걸 다 써갈 때쯤 하나 더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줄라이미에서 문자 한 통이 와있더라구요

논워시 헤어팩 할인,,,,50% 껄껄 가즈아,, 너로 가즈아,,,

 

 

 

 

예전에 줄라이미에서 헤어 에센스를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저한테는 별로 도움이 안돼서,, 그 이후로 구매해본 적이 없는데

논워시 헤어팩은 에센스랑 제형이 정말 다르니까 구매의 화살을 당겼습니다ㅎㅎ

 

 

 

 

저는 줄라이미가 좋은 점 중에 하나가 향기의 종류도 많고 유명한 향수의 향을 그대로 옮겨놨다는 점이에요

머리카락에서 좋은 향기가 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향수를 가끔 머리카락에 뿌리기도 하는데 그게 머리카락에 정말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수분을 뺏어간대요,,,ㄷㄷ)

 

 

 

 

저는 샤넬의 향을 옮겨 담은 urban rose의 향, 조말론 향인 sunset freesia향으로 구매했어요

두 개 다 실제로 맡아본 적은 없지만ㅎㅎ

 

 

 

 

 

 

두 개를 구매해서 4만 원대에 구매했어요

이때 줄라이미에서 행사를 했는데 4만 원 이상을 사면 핸드크림 전 종류를 다 보내준다는 것!!!

모든 향을 보내주셔서 6개를 받았고 친구들 하나씩 나눠줬어요><

친구들이 정말 향이 똑같다고 신기해하더라구요ㅎㅎ

 

 

 

 

 

 

제가 쓰는 씻지마의 제품보다 더 꾸덕해요ㅋㅋㅋㅋㅋ

씻지마제품은 약간의 물기?가 느껴지는데 줄라이미 제품은 더 단단한 제형??

그래도 잘 안 발린다거나 바르기 힘든 건 아니라서 만족해요

사용방법에는 아몬드모양만큼 짜서 바르라고 하는데 저는 그것보다 조금 더 많이 짜서 발라요

드음뿍,,, 사랑받아라,,,,

 

 

 

 

향이 엄청 좋아서 고개 돌릴 때마다 미소를 띄우게 돼요껄껄

 

 

 

 

그래서 저는 이제 오일은 안 바르고 이것만 바르고 드라이해요

논워시라서 엄청 편해요,,, 

귀차니즘의 종합인 저에겐,,,, 축복 같은 존재,,,

 

 

 

다 사용하면,,, 또 줄라이미에서 할인을 한다면,,, 구매 의사 있습니다 허허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