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패션/수하의 향수

메종마르지엘라 향수, 영등포 신세계, 신세계 인터내셔날 생일 쿠폰 사용 가능 여부, 추천향수

수하🐥 2021. 4. 3. 12:53
 

언니의 생일이 4월이라서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쿠폰을 받았더라구요

10% 할인 쿠폰이었는데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중에

언니가 사고 싶어 했던 메종마르지엘라 브랜드가 있어서

언니가 향수를 사야겠다!! 해서 같이 영등포로 갔어요

 

 

 

 

영등포 신세계 타임스퀘어에 메종마르지엘라 향수가 입점돼있더라구요!!

 

 

 

 

 

 

[메종마르지엘라 매장 근무시간]

             평일: 11:00 - 20:00(연장시 20:30)

금, 주말 : 11:00 - 20:30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1층으로 가니 향수 브랜드들이 쭈욱 있었고 

안쪽에 메종마르지엘라 향수가 있었어요

 

 

 

메종마르지엘라향수

 

 

 

 

여러 향수를 시향 해봤어요

꽃 계열부터 코튼 향까지 취향 향을 다 맡아봤는데

저는 특히나 레이지선데이모닝 향이 제 취향을 저격했어요

쾅쾅!!

(다음 나 자신에게 하는 선물은,,, 이것이다,,,)

 

 

 

 

뭔가 정말,,, 자다 일어나서 맡는 침구의 냄새,,,?

정말 향기 좋은 섬유유연제로 빨래한 이불을 다음날 일어나서 맡는,,,?

편안하고,,, 좋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직접 꼭 맡아보세요,,,

좋아요,,,,

라이크,,,

 

 

 

 

 

 

 

 

 

언니는 플로럴 계열

플라워마켓이라는 향이랑

코튼 계열

레이지선데이모닝 

이렇게 2가지 중에 고민을 했는데

 

 

 

 

플라워마켓은

약간 구딸 수선화 향 르쉐브리페이유 향수랑 비슷하더라구요

 

 

 

근데 언니가 수선화 향을 갖고 있어서

레이지선데이모닝으로 결정을 하고!!!

 

 

 

 

향수 용량은 2가지예요!

100ml, 30ml

가격이 정확히 기억이 안 나요

100ml는 10만 원 중반 대였고

30ml는 10만 원 안팎 가격이었어요ㅎㅎ,,,

 

 

 

 

껄껄,,,

 

 

 

 

딱 언니가 쿠폰을 사용해서 결제를 하려고 했는데,,,!!!

이게 무슨,,, 머선 129

신세계인터내셔날 생일 쿠폰이

메종마르지엘라 뷰티에서는 쿠폰 사용이 안된다는 거예요

메종마르지엘라 패션에서만 쿠폰이 가능하다는,,,,

(언니가 분명 전화해서 확인을 했는데,, 오류가 있었나 봐요,,, 흑,,,)

 

 

 

 

 

 

 

 

그래서 언니가 고민을 해봐야겠다 해서

우리는 일단 후퇴했어요

ㅋㅋㅋㅋ

 

 

 

 

 

그러다가!!!

다음에 저랑 같이 구매하기로 결정!!!ㅎㅎㅎㅎ

 

 

 

 

메종마르지엘라향수는,,,

다음의 제 생일 때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허허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