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패션/수하의 향수

딥디크 향수, 도손향수 추천, 신세계인터내셔날 생일 쿠폰 사용하기( 영등포 신세계 타임스퀘어)

수하🐥 2021. 4. 4. 17:01
 

지난 편의 연속입니다ㅎㅎ

원래의 목적은 메종마르지엘라 향수였는데

신세계인터내셔날 쿠폰 사용이 안돼서 포기했던 그 사연,,,

 

 

 

 

 

 

딥디크 도손

 

 

 

 

 

언니랑 카페에 들어가서

그 생일 쿠폰 적용 가능한 브랜드 다시 보는데

그중에 딥디크가 있더라구요!!!!

 

 

 

 

언니,,, 가자,,,, 

(생일 쿠폰이 유효가 한 달이라,,

뭐라도 사용하고 싶은 언니와 나의 마음

하지만 돈을 사용하는 것이기에 신중하고 싶은 마음,,,)

 

 

 

 

그래서 언니랑 딥디크에서 가서

혹시나 안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여쭤봤는데

딥디크는 가능하다고 하셔서,,, 눙물,,,

여기다 여기야,,,

 

 

 

 

언니 여기야,,,

바로 여기가 당신의 향수를 살 그곳입니다,,

 

 

 

 

 

언니가 향수를 사고 싶은데

딥디크도 그중에 순위권에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오예!!!!!!!

 

 

 

 

 

 

 

 

 

딥디크에서 시크니처 향수가 도손이라는 향수잖아요

예전에 딥디크 향수에 대해서 전혀 모를 때

그 향을 그대로 따온 헤어 에센스를 사용했었거든요

그때 그 향이 정말 좋았어서

아 향수의 향도 좋겠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직접 맡아보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헤어에센스보다는 향이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

 

 

 

 

언니도 여러 향수의 향을 맡아보다가

도손 향이 제일 좋다고 해서

도손으로 결정하고 생일 쿠폰을 사용했어요

생일 쿠폰은 10% 할인쿠폰이어서

원래 가격에 10% 받아

100ml에 10만 원대에 구매했어요

(가격이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금붕어 기억력,,,)

 

 

 

 

 

 

 

 

저는 도손 말고 마음에 들었던 향이 필로시코스라는 향인데

(philosykos)

무화과 향??

저는 무화과 향을 맡아본 기억이 가물해서 대입이 안되지만

이 향과 어울리는 계절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초가을에서 초겨울까지?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약간 저에게 향의 이미지는 갈색 가구의 느낌,,,?ㅎㅎ

 

 

 

 

 

 

바디로션 제형은

엄청 묽고 금방 흡수돼서

무거운 제형을 좋아하시는 분한테는 

안 맞을 거 같아요

 

 

 

 

 

근데 향은 정말 좋네요

손목에만 발라도 계속 은은하게 나는 게,,, 취저,,,,

(다음은 너도,,, 나의 리스트에,,, 들어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