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

김건욱 횟집, 인생 맛집된 이유(가성비 갑)/ 발산역 횟집

수하🐥 2022. 11. 8. 13:28
 

 

 

초밥 맛집은 은행골인 거 아시죠?

발산에서 초밥집 찾으신다면

은행골 강추해요~!

우동도 서비스로 나오고

회도 너무 신선,,,

친구들이랑 초밥 먹는다고 하면

선택지 여러 개 나와도

항상 마지막은 은행골로 통합되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회를 먹고 싶어 져서

완전 서치 왕인 친구가 찾아보더니

발견한 횟집 '김건욱 횟집'

원래 그런 말 있지 않나요

이름 걸고 하는 식당은

맛있다,,,

 

 

사실 사장님 성함이 김건욱 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ㅋㅋㅋㅋ

 

 

부픈 설렘 가지고 도착했어요!

인원당 가격이 나눠져 있고

저희는 회보단 사이드를 

더 많이 먹는 사람들이라는 걸

알기에 4명이서 3인 모둠회를 주문했어요

 

 

 

 

무려 밑반찬으로 나오는 게 너무 훌륭,,,

저희가 아쉽게도 생굴을 잘 못 먹어서

생굴을 남겼지만ㅜㅜㅜ

콘치즈랑 번데기는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

 

 

저희 주문 리스트!

모둠회 3인

별도 매운탕 5천 원 추가

포항물회

사이다

 

 

 

사실은 매운탕이 별도인 줄 알고

주문하려 했다가 오천 원만 추가하면

매운탕이 가능하더라구요?

 

 

매운탕 만들기 전이라 취소 가능하다고

하셔서 바로 취소하고 주문했어요

 

 

 

 

고등어까쥐ㅜㅜ

밑반찬이 너무 좋아서

음식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리뷰만 많고 솔직히 가보면

기대 이하인 곳도 많잖아요ㅜㅜ

 

 

근데 여기는 진짜 장담,,,

제 친구들이랑 분기별로

오기로 약속했어요ㅋㅋㅋㅋ

 

728x90

 

 

원래 블로그로 볼 때는

물회 맛집으로 나오더라구요?

꼭 드세요,,

소스도 맛있고,,

아니 진짜 맛있따구,,,

소면은 따로 나와서

물회 먹다가 

소면 넣어서 먹으면,, 끝

진짜 꿀맛,,

 

 

 

 

세트로 나오는 튀김 퀄리티 보소,,,

아니 다시 안 갈 수 있냐고,,

꽃빵 튀김도 줌ㅜㅜㅜ

흐어어어어엉

남는 장사 맞으신지요,,,

식탁 공간이 부족해서

하나도 빼고 싶은 음식이 

없었는데ㅜㅜ 후다닥 먹고

공간 마련하고 그랬어요ㅋㅋ

 

 

 

 

정신없는 손가락,,,

정신없는 소면,,

진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

최근 들어 이렇게 마음에 드는 곳이 

없었는데,, 생긴 지 얼마 안 된 건지,,

내부도 굉장히 깨끗하고 

밖에서? 도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있었어요

 

 

가족끼리 외식하는 곳으로 정말 추천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진짜 지금도 달려가고 싶네요,,

나중에 가족들이랑도 가려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