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

강서구 죠스떡볶이 화곡역점,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세트말고 개별구매)

수하🐥 2022. 11. 3. 19:48
 

 

 

불현듯 떡볶이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켜봤습니다

원래 청년다방 즉석 떡볶이

배달시키려고 했는데

동생은 즉석 떡볶이는 싫다고 해서

죠스로 오랜만에 시켰봤어요

(이상하네,, 왜 맛이 없어 그 맛있는 것을,,,)

 

 

 

 

요즘 배달비 거의 3천 원 이상 

시작하는 곳 많은데

여기는 2,500원이 고정인가 봐요

 

 

저는 세트메뉴로 안 시키고 

배달 금액 딱 맞춰서 시키려고

개별로 떡볶이 2인분, 

튀김, 사이다, 순대

이렇게 해서 배달 금액 맞췄어요

(동생이랑 둘 다 양이 적어서

세트로 사면 너무 많이 남을까 봐,,)

 

 

728x90

 

 

튀김은 새우튀김과 고추튀김

둘 다 맛있고 엄청 바삭해요

 

 

 

 

떡볶이는 딱 알맞게 매콤하고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남아서 저녁으로도 먹었는데

뭐 떡볶이는 식어도 맛있으니까요ㅋㅋ

오히려 식으면 더 쫄깃해지는 식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