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

신전떡볶이 마곡점, 신전떡볶이 순한맛 치즈, 삶은 달걀 1개 추가

수하🐥 2022. 10. 26. 13:06
 

신전떡볶이 좋아하시는 분 손!!

저 손!!!

 

 

저는 신전떡볶이만의 맛,,,?

그게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근데 항상 느끼는 거지만

신전 배달비가 너무 비싸다는거ㅜㅜ

어디서 시키던 배달비가 

비싸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엔 너무 먹고 싶어서

못 참고 시켰지요

 

 

동생이 안 먹겠다고 해서

제가 먹고 깔끔하게 치울 수 있게

다른 건 하나도 안 시키고

떡볶이만 시켰어요

 

 

신전떡볶이 순한 맛으로!

치즈 추가!

계란 까지! 완벽

 

 

 

 

원래는 떡볶이에 계란 들어가 있는 거

손 안 대고 상대방 주고 그랬는데,,

 

 

계란,,,맛있데요???

 

 

그래서 이번에 신전떡볶이 시킬 때도

계란 추가했는데

원래 하나가 들어가나 봐요

 

 

2개가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

(당황했지만 오히려좋아)

 

 

 

이렇게 시키고 먹다가 남겼어요

혼자 먹기 살짝??? 아주 살짝 많은 양?

그래서 좀 쉬었다가

저녁으로 먹었는데

식어도 맛있더라구요

 

 

떡볶이는 역시 식어도 맛있어,,,

배달비만 빼면

신전떡볶이 사랑할 수 있는데,,

ㅜㅜ

 

 

다른 곳은 잘 모르겠고

신전떡볶이 마곡점은

금액대별로 배달비가 다르니까

단체로 시키신다면

적은 배달비 내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