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밥밥밥/강남구 디저트

강남역 디저트, 세드라 [케이크 피스타슈, 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수하🐥 2021. 5. 25. 13:59
 

어김없이 강남에 방문한 이유

바로 훠궈를 위해,,,

하이디라오 훠궈 넌 좀 짱이야,,

 

 

강남에 가는 이유가 훠궈인데 

훠궈를 먹고 나서는 정말 갈 곳을 찾기가 힘들어요ㅎㅎ

 

 

 

 

 

이날은 또 원래 비 소식이 없어서

우산도 안 챙겨서 나왔었는데

비가,,, 왔습니다,,,

우선 우리가 찾았던 커피집으로 이동하자 해서 후다닥 움직였는데

하루쯤은 마주해야 속이 후련한 휴무날,,

우리가 만나면 꼭 한 곳은 휴무더라,,,

껄껄

오디너리핏 역삼,,,

다음에 다시 오겠다,,,

 

 

 

 

비가 더 많이 와서 일단 우산을 사야겠다 해서 샀는데

사니까 비가 안 오는 매직,,,

이건 불변의 진리야,,,

 

 

 

인스타에서 찾은 집으로 또 열심히 걸어갔어요

세드라라는 곳인데

백년초로 만들어진 케이크가 있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선택!!

 

 

 

저희가 원래 도착한 곳에서 20분 넘게 걸어갔지만

그래도,,,

맛있는 곳으로 가야,,,

이렇게 걸은 보람이 있을 것 같아 열심히 걸어서 도착했,,,,

 

 

 

왜요,,,,왜,,,

또 없나요,,,

왜 백년초가 없나요,,

 

 

 

디저트 맛집인가 봐요

저희가 도착하니까 거의 모든 디저트가 품절이더라고요

휘낭시에도 품절,,,

없어,,,

내 눈에 안 보이는 건지,,,

착한 사람들한테는 보이나요,,,

 

 

 

 

 

근데 언니가 여기까지 왔는데 디저트 안 먹고 가면 아쉽지 않겠냐 하며

사주셨습니다

[케이크피스타슈]

가격 무려 25,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따뜻한 라떼 1잔

이렇게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가 많지는 않고 큰 책상 1개에 한 6명 앉을 수 있는?의자

거기에 따로 2분 앉을 수 있는 의자와 책상 끝!!

 

 

 

근데 사람이 없어서 저희만 앉았더니

밖에 비도 오고 운치 있고 좋더라고요

ㅎㅎ

 

 

 

그 직원분들은 따로 빵을 만드는 장소가 마련돼있어서 그런지

계산해주시고 거기에 들어가셔서 더 프라이빗 룸에 온 느낌ㅎㅎ

 

 

 

케이크 피스타슈는

빵 부분은 정말 달아요

오히려 그 위에 초코 부분이 덜 단 느낌ㅎㅎ

근데 같이 먹으니까 달달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피스타치오도 씹혀서 고소하고 맛있더라예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산미 없어서 맛있었어요

케이크랑 아메리카노 환상의 조합><

 

 

 

백년초 케이크를 못 먹어서 정말 아쉬워요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