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밥밥밥/강남구 디저트

노티드 청담, 우유 생크림 도넛 후기, 크림보다 맛있는 것

수하🐥 2021. 5. 5. 20:49
 

여기도 가려고 한 곳이 아니라 걷다 보니 발견한 그곳

사람들이 줄 서있길래 뭐지? 하고 보니 노티드 도넛

인스타그램에서 도넛, 당신 유명한거 익히 들어 알고 있습니다

찾으러 가보려 하지 않았으나 이렇게 만났으니 한번 손잡아보렵니다

 

 

 

 

[노티드 청담 매장 근무시간]

매일 09:00 -21:00

압구정 로데오역 5 번역!

 

 

 

 

 

 

 

뭐가 유명한지는 잘 모르고 도넛 밖으로 튀어나온 소스? 크림?을 많이 봐서

그렇게 생긴 바닐라 도넛을 먹을까 했는데

바로 뒤에 계신 분이 '나는 생크림이 제일 맛있더라'라고 말씀하시는걸

바로 귀에 꽂아 듣고

'우린 생크림으로 가자' 무언의 끄덕임

 

 

 

 

 

 

 

 

배가 고프지 않아서 하나 주문해서 나눠먹기로 하고 줄 서서 들어갔어요

도넛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ㄷㄷ

일찍부터 마감된 애들도 있었지만 보니까

아예 끝나는 게 아니라 안에서 도넛을 만들면 다시 솔드아웃 스티커 때시더라고요

도넛 순환이 엄청 빨라요

 

 

 

매장 안에도 이미 만석,,, 

여기 대단하다,,, ㄷㄷ

 

 

 

 

 

 

저희 도넛 1개 시켰는데 엄청 오래 걸려서 받았어요ㅎㅎㅎ

포장이어도 오래 걸리더라고요ㄷㄷ

 

 

와 어떤 분은 막 세 박스씩 사가시더라고요

엄청난 인기,,,

 

 

 

 

크림 도넛 딱 한입 먹자마자 크림이 밖으로 튀어나올 만큼 크림 양이 엄청 많아요

달고 맛있어요

근데 크림보다 빵이 더 맛있어요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ㅎㅎ

몇입 안돼서 먹어가지고 지금 정확히 기억이 안 나는데

크림이 완전 생크림만 있었던 게 아니라 바닐라? 크림이 섞여있었던 거 같아요?

(제,,,,,,제 기억의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맛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음에 바닐라 도넛을 먹어보려고요

 

 

 

 

 

그 딸기 안에 들어가 있는 것도 있고 초코도 있는데,,,

캬,,, 초코도 참 좋아하는데,,,,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겠어요ㅎㅎ

 

 

 

 

한 곳에 스마일 스티커가 비치되어있는데 이거 원하는 만큼 잘라서 갈 수 있어요

저는 뭔가 많이 쓰진 않을 거 같아서 딱 3개ㅎㅎ

 

 

소소한 재미 깔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