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압구정 로데오 태국음식점 '까폼' 주말 웨이팅 대기시간, 소고기 쌀국수, 쏨땀, 족발덮밥

수하🐥 2023. 12. 11. 22:21
 

 

 

언니가 압구정에 태국맛집이 있다고

하루 날잡아서 가자고해서

다녀왔어요

 

 

언니가 먼저 도착해서 웨이팅 해준 덕분에

저는 한 30분?정도 기다렸던거같은데

언니는 거진 한시간을 넘게 기다려서

먹었어요,,

저희가 2시?정도에 만났는데

와 웨이팅,, 장난아이오,,

 

 

 

압구정로데오역에서 가까운데

저는 압구정역인줄알고

잘못 내리고

버스 갈아타서 갔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실수 안하시겠죠ㅎ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내리던

버스를 타고 내리면

걸어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저흰 까폼본점에 갔었어요

 

 

소고기쌀국수

 

반응형

 

쌀국수는 기본면, 얇은면 둘 중 하나로 

정할 수있는데 저희는 얇은 면으로 했어요

잔치국수 면보다 더 얇은거같고

처음 먹어보는데 입안에 넣었을 때

국 안에 있었던 면인데도

건조함이 느껴지는 질감이랄까?

처음 먹어본 면이었지만 괜찮았고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이건 족발덮밥인데

저는 좀 느끼했고

예전에 언니가 동남아에서?

먹어본 맛이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언니는 나중엔 저 족발만 시켜서

먹어도 괜찮을 거같다고 그랬어요

따로 시키는게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둘이서 저정도 먹기엔 딱 맞았습니다

 

 

족발덮밥
까폼

 

728x90

 

이건 쏨땀입니다

태국식 샐러드인데

예전에 다른곳에서 먹었을 땐

진짜 한국 김치의 맛이 느껴졌는데

여기는 고추도 태국고추를 사용했는지

엄청 알싸하고 자극적이었어요

족발덮밥이 좀 느끼한 편이었어서

이게 그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쏨땀

 

 

이렇게 세개를 시켜먹으니까

둘이서는 양이 좋더라구요

여기가 랭쌥으로 유명한 곳이었는데

저희가 간 시간대는 이미 품절이고

먹으려면 다른 점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저흰 랭쌥까지 먹으려면 적어도 3명이서

와야할 거같아서 주문할 생각을 안했는데

담에 온다면 랭쌥이랑 똠양꿍을

먹어보면 어떨까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