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홍대 고깃집 고기 무제한 '이빠네마그릴' 고기보다 더 맛있었던 것

수하🐥 2023. 11. 25. 15:38
 

 

홍대에 고기 무제한 집이 있더라구요?

'이빠네마그릴'

친구 동생이 다녀왔다가 너무 좋았다고해서

같이 갔다왔어요

 

이빠네마그릴
홍대

 

 

 

처음 가자마자 빵이랑 소세지랑 닭고기 주세요

이것도 다 먹고 달라고 부탁드리면 또 주세요

이게 고기를 무제한으로 선택할 수도있고

아니면 무제한이 아니게 주문할 수있는데

저희는 많이 먹을 거같아서

무제한으로 결정하고 먹었어요

 

 

홍대 고깃집

 

728x90

 

이날 친구가 좋은 일이 있어서

와인 같이 마셨어요

ㅎㅎ 

친구들아

사는동안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

항상 행복해라

 

 

 

 

 

고기 한점씩 주시고

부위가 다 달라요

끝까지 코스처럼 먹고

더 먹고싶은 부위가 있으면

말씀 드리면되요

직원분들이 다 스페인,,?분이시더라구요

한국말을 잘 하셔서

말씀드리면 다 해주십니다ㅎㅎ

저는 부위가 기억이 안나서

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렸어요

 

 

 

반응형

 

저는 근데 고기보다

마늘빵이,, 진짜 맛있었어요

마늘빵 최고에요

저는 계속 마늘빵만 리필해서 먹고

ㅎㅎㅎㅎ

고기보다 마늘빵,,,

꼭 마늘빵 많이 드세요

사이드 음식도 맛있어요

감자같은?

 

 

이빠네마그릴

 

 

저는 한번 싹 도니까 

고기가 많이 물려서,,

더 못 먹었어요ㅎㅎ

 

 

더 못 먹어서 무제한으로 한게 좀 아까웠지만,,

고기 좋아하는 분들은 강추입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좋은거같아요

ㅎㅎ

'이빠네마그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