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

발산역 고우 이자카야 술 안주로 먹기 좋은 식당(메뉴판 가격표) 꼬치, 요세나베

수하🐥 2023. 12. 3. 20:03
 

 

길 지나가다가

괜찮은 이자카야가 있어서

갔다왔어요

 

 

요즘은 새로운 식당 도전하는게

언니랑 즐거움인거같기도하고,,

ㅎㅎ

 

발산역 고우

 

 

메뉴도 엄청 많아요

간단하게 술안주 할수있는

꼬치들도 많고

국요리도 꽤 있더라구요

저희는 밥을 먹을 겸 들어간건데

양이나 메뉴를 생각하면

밥을 먹으러가는 목적보다는

밥 먹고 술이랑 곁들일 안주 드시러

가시면 만족도 최고일거같습니다

ㅎㅎ

 

 

 

 

유자 소스가 뿌려진 양배추 샐러드인데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려요

그냥 나오는 샐러드마저 맛있습니다

ㅎㅎ

 

728x90

 

꼬치 이름은 다 기억이 

안나지만 별표표시된

꼬치들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엄청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고

살짝 짭조름한것이

딱 안주로 제격입니다

 

 

 

 

오세나베 닭 육수 베이스로 

만들어진 국물인데

맛있어요

 

 

따뜻하게 먹을 수있게

양초?로 불 피워주시는데

꽤나 길게 가더라구요?

 

 

 

반응형

 

오 생각보다 많이 먹었네ㅎㅎ

 

 

 

먹고 카페를 가기엔 애매한 시간대라

여기서 즐기다가 헤어지자하고

이거 그 ,,, 청어알,,?

시켜봤는데 이거 맛있던데요?

날치알같은 거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입니다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여기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다른거 시켜도 맛있었을 거같아요

가격대가 조금 높긴하지만

질적으로 만족합니다ㅎㅎ

 

 

 

 

연말이라 그런가,,

가게에 있던 스노우볼,,,

예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