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여의도역 ifc몰 노티드도넛 추천 도넛 민트초콜릿크림, 레몬슈가도넛 맛 후기

수하🐥 2023. 7. 25. 11:33
 

오랜만에 ifc몰에 놀러 갔었는데

노티드도넛이 들어와 있더라고요

그냥 지나쳐갈 수없죠

도넛을 몇 개 사 먹었어요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여의도ifc몰

 

 

저희는 민트초콜릿크림, 레몬슈가도넛이랑

크로와상에 크림 가득 들어있는 것

3개 주문했어요

 

 

가격은 민트초콜릿크림, 레몬슈가도넛 다 3,900원이에요

 

 

그리고 노티드도넛 옆집에

폴바셋이 있어서

거기서 음료 사서

복도 쪽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 먹었습니다

 

 

노티드도넛
여의도 ifc몰 노티드
노티드도넛

 

 

노티드는 크림이 워낙 맛있어서

케이크도 맛있을 거 같아요

여기는 종류도 엄청 많고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노티드는 꼭 있으시면

하나라도 주문,,,

빵도 졸깃하고

크림도 맛있어요

 

 

노티드
레몬슈가도넛

 

 

다른 노티드상점에 갔을 때는

못 봤던 도넛들이

많더라고요

다 예쁘게 생겼어요

맛있겠다,,

 

 

 

 

사실 노티드에 음료메뉴도 많았는데

폴바셋 라떼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여기서 주문은 안 했어요ㅎㅎ

 

 

민트초콜릿크림 도넛

 

반응형

도넛 좋아하신다면 무조권

드셔보세용

 

 

저기 우측 부분보이시면

테이블이 놔져 있거든요

만약 안쪽에 위치해 있는

자리가 답답하시면

저쪽에 앉는 거 추천드려요

많은 분들이 왔다 갔다 하시긴 한데

그나마 확 틔여있어서 낫더라고요

 

 

레몬크림 도넛

 

저는 워낙 민트초코를 좋아해서

민트초코크림 도넛을 시켜 먹었는데

민초맛이 세지 않아서 오히려 맛있더라구요?

엄청 맛이 강하진 않지만

민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하실 거 같아요

레몬 맛은 셔요

근데 저는 새콤한 것도 좋아해서

다 맛있었어요

 

 

크로와상 크림은 우유크림인데

아무래도 우유크림을 먼저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다른 것을 먼저 먹으니까

우유맛이 잘 안 느껴져서 

아쉬웠거든요ㅎㅎ

 

 

 

 

그래도 역시 맛있었던 노티드도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