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광장시장 먹거리 누드김밥 원조누드김밥 추천메뉴

수하🐥 2023. 6. 29. 15:29
 

광장시장에 들어가면 먹거리가 많은데

그중에 저는 누드김밥 원조누드치즈김밥을 먹었어요

그 줄 쭉 누드김밥집이 줄지어있는데

저는 언니가 가고 싶었던 곳에 들어가서 먹었어요

평일이었는데도 많은 분이 줄 서서 드시더라고요

일찍 오픈하셔서 직장인분들도 많이 드실 거 같아요

 

원조누드치즈김밥

 

역에서 나오면 금방 걸어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티비에도 나오고 유명한 김밥 거리더라고요

 

 

광장시장 원조누드김밥

영업시간: 05:30~19:30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88 광장시장 41호

 

 

광장시장 메뉴가격

치즈참치김밥:3,000원

잡채김밥: 4,000원

세트: 6,000원(잡채김밥+어묵 3개)

어묵: 700원

잡채: 4,000원

 

광장시장
광장시장 누드김밥
광장시장먹거리

 

 

저희는 세트를 먹었어요

저는 진짜 언제나 국물파이기 때문에

어묵국물이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어묵국물은 어묵을 시키지 않아도

먹을 수 있을 거예요

저희는 배가 고파서 

어묵까지 먹었어요

 

 

어묵 주문하면

이렇게 양념을 해서 주세요

짭조름하니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원조누드치즈김밥은 이렇게 생겼어요

누드김밥에 위에 참지가 올려져 있습니다

속재료는 간단하고

맛있어요

 

 

어떤 분은 치즈가 싫어서

따로 빼달라고 하시더라고요

혹시 속재료 중에 싫은 재료가 있으시면

따로 말씀하셔요

주문 들어가면 빠르게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원하는 재료들로 김밥을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저희는 잡채까지 했었는데

잡채는 제 입맛에 안 맞았어서

다음번엔 김밥만 따로 주문해서 

먹을 거 같아요

 

 

 

 

이렇게 한 끼 먹으니까

어느 정도 배가 차더라고요

하지만 광장시장에는 먹거리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여러분 조금씩 많이 드세요

 

 

호떡, 빵, 순대 등등

맛있는 거 엄청 많아요

 

2023.06.13 - [수하의 나들이] - 광장시장 육회 부촌육회(육사시미, 낙지탕탕이, 육회비빔밥) 가격 및 부촌육회별관 웨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