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홍대 젤라또 디저트 젤라잇 레몬샤베트, 티라미슈 맛 먹어보기

수하🐥 2023. 6. 8. 10:58
 

 

홍대젤라또

 

 

홍대, 연남동 왔다 갔다 하면서 발견한 아이스크림집

홍대디저트맛집 치고 찾은 건 아니지만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맛있었어서

블로그에 한번 적어봅니다

 

 

아이스크림집이 핑크핑크해서

예쁘더라구요 근데 앉아서 먹을 자리가 

많지는 않고 사진에 보이시는 만큼

있어요

 

 

 

홍대디저트
홍대아이스크림

 

 

홍대디저트가 엄청 많잖아요

근데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적은 처음이에요

젤라잇에는 젤라또 종류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레몬샤베트맛이랑 티라미슈 맛 

이렇게 골라서 먹었어요

 

 

저는 신거 좋아하신다면 레몬샤베트맛

완전 추천이에요

밥 먹고 먹으니까

상콤하니 입안을

개운하게 도와주더라고요

 

 

홍대디저트맛집
연남동디저트
홍대 디저트 추천

 

 

홍대 디저트 찾으신다면 추천!

다음번에는 민트초코랑, 그린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종류가 많으니까 한 번씩은 다 먹어보고 싶어요

 

 

젤라또하면 정말 쫀득한 식감을 생각하는데

이건 막 와 진짜 쫀득하다고

생각은 안 들어요 근데 또 저는 젤라또 먹었을 때

존득존득하다는 느낌은 한 번도 받아본 적 없거든요

이 정도 식감을 젤라또라고 하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있으면됐죠뭐

 

 

그래서 홍대젤라또나 연남동디저트 찾으신다면

여기 한번 가보셔요!

테이크아웃으로 해서 먹으면서 걷는 것도 괜찮아요

ㅎㅎ

 

 

홍대 디저트 맛집
젤라잇

728x90

 

 

영업시간도 은근히 길게 하더라구요

 

 

레몬샤베트 젤라또
티라미슈 젤라또

 

 

귀엽죠?

왼쪽이 레몬샤베트 오른쪽이 티라미슈예요

가운데 눈알 아이스크림은

테스트 한번 해보라고 주신 거 같더라고요?

망고맛이었어요

망고맛도 괜츈!!

 

 

홍대 디저트 추천으로 홍대아이스크림

젤라잇 추천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