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

귀한족발 우장산점 배달 불족발, 오리지널 족발(반반족발) 중 맛있게 먹은 것은?

수하🐥 2023. 4. 25. 21:44
 

 

 

집에 해놓은게 없어서

배달시켜본 족발

귀한족발

동생이 시켰습니다

이럴때 정말 사랑해

 

 

귀한족발

 

 

귀한족발에서

반반족발시켰다고해서 알았습니다

그가 주문은 알아서 했어요

불족발 오리지널족발 반반

불족발은 맵다고 해서 못 먹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던 불족발

 

 

불족발

 

 

저는 귀한족발에서

기본보다는 불족발이 더 맛있었어요

엄청 맵지도않고 살짝???

그래서 저는 불족발에 손을 들겠습니다

보이시나요

손 들었습니다

 

728x90

 

 

귀한족발에서는

기본으로 야채(상추, 깻잎), 마늘, 막국수,부추,김치  나옵니다

저는 깻잎을 더 좋아해서

깻잎은 다 제가 먹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깻잎보다 상추 좋아하더라구요

입맛이 달라

달랏달랏

 

 

근데 저희가 다 야채를 잘 먹으니까

3명이 먹을 때는 야채가 부족했어요

여분의 야채 집에 마련해두기

여분의 야채,,?

 

 

막국수

 

 

귀한족발

귀한막국수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에요

 

 

 

 

저는 막국수 좋아하거든요ㅎ

귀한막국수는 살짝?국물이 있고 

소스맛도 쏘쏘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3명이서 먹고 

남기지않고 다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귀한족발 반반족발

가격은 총 42,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