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

강서구 내발산동 화덕피자/브루노피자, 불고기피자(가격)

수하🐥 2023. 3. 25. 12:56
 

브루노 피자

 

 

브루노피자집가면

액자로 피자 종류랑

가격이 나와있어요ㅎㅎ

저는 여기서 불고기, 루꼴라,고르곤졸라

먹어봤는데 다 무난무난 맛있었어요!

 

 

브루노 불고기피자는 15,500원!

전체적으로 가격이 조금 오른 거 같아요!

그래도 엄청 비싸거나 그러진 않죠?

(요즘 워낙 다 비싸니까,,ㅜㅜ)

 


 

 

저는 집에서 브루노피자집이 엄청 먼 곳은 아니라서

먹고 싶을 때는 브루노피자 가게에

직접 가서 포장하곤 해요

 

발산 화덕피자

 

사장님이 주문을 받으시면

그때 바로 만들어주시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요!

금방 만들어주셔요

 

 

우장산 화덕피자

 

 

저는 동생이랑 먹을 거라서

동생도 좋아할 만한

불고기피자로 골랐는데

맛있게 다 먹었어요ㅜㅜ

 

 

동생이 피자 마지막 부분을

항상 안 먹고 버리거든요

근데 여기서 주문했을 때는

쫄깃하다고 끝까지 

다 먹더라구요ㅎㅎ

 

 

화덕피자가 진짜 맛있는 거 같아요ㅜㅜ

다음에는 치즈피자를 도전해보겠습니다

생각만해도 배고파,,,

 

 

 

 

기본으로는 핫소스 2개, 피클 1개 

들어갑니다!

 

 

혹시 탄산음료나 더 추가하고 싶으시다면

주문하시기 전에 말씀하셔서

결제하시면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