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밥밥밥

강남 신사 '훗카이도 카이센동 우니도' 스페셜 혼마구로 카이센동 메뉴판 가격

수하🐥 2023. 4. 15. 18:56
 

 

 

우니도 먹으러 왔습니다~

언니의 드림푸드?같은 거였는데

드디어 먹어보러 갔다왔숩니다

 

 

신사에 있는곳이라

혹시 웨이팅길까,,걱정했는데

저희가 갈때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웨이팅없이 먹었어요ㅎㅎ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는데

저는 언니가 스페셜 먹는다고해서

따라서 총총

ㅋㅋㅋㅋㅋ

언니가 사주는고니까

언니 먹는거 먹어야징

 

 

728x90

 

사이드메뉴도 있었는데

먹어보고 양이 적으면

추가 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배가 부르더라구요

막 비벼서 먹는게 아니라

하나씩 집어먹으니까

포만감이 대단,,,

 

 

 

 

하이네켄 생맥주랑

하이볼시켰는데

 

 

 

 

 

처음에 볼때는 그릇이 작아서

배가 안 부를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따가 사이드 추가 주문하거나

디저트 먹어야지~했는데

하나씩 집어먹고 

해산물이 큼지막하니까

엄청 배불렀어요

 

 

안에 밥은 

초밥 밥처럼 간이 되어있었어요

식초? 제가 좋아하는 그런 간ㅎㅎ

 

 

 

 

먹는방법은 판에 적혀있는데

김에 싸먹는 방법이 

쓰여있었던거같아요

 

 

김에 싸서

간장에 고추냉이풀어서

먹으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고추냉이는 생와사비!!

 

 

국물도 맛있어요!

 

 

 

저는 해산물 좋아하시면 한번쯤 드셔시길 추천해요

신선하기도하고

밥도 맛있게 나오고 생각보다 배도 불러요ㅎㅎ

근데 가격이 좀 쎄죠,,,

ㅜㅜㅜ

그게 조큼 슬프지만

스페셜한 날 스페셜하게ㅎㅎ 

 

 

 

 


만약에 주변 카페중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2023.04.18 - [강남구 밥밥밥/강남구 디저트] - 신사역 카페 청수당갤러리 분위기가 미친 카페(드립커피, 스톤드립계란커피)/ 스톤드립계란커피 먹을때 주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