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밥밥밥

하이디라오 홍대점 세트메뉴가 바뀌었어요/ 다른 체인점과 홍대점을 비교하면 다른점은?

수하🐥 2021. 8. 10. 11:42
 

 

 

 

하이디라오 격파

이번에는 홍대점으로 가봤습니다허허허

 

 

콘샐러드있는 홍대점 맛있다 냠냠

 

 

 

 

 

강남점이랑 영등포점 다 좋아요

대신 중국 당면 맛있는 곳으로 가고 싶다!! 하시면 

강남점 추천드려요

강남점 제외하고 나머지 체인점들은 당면 회사가

바뀌었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

그래서 강남점말고 다른 체인점으로 가게 되면

중국당면 대신 얇은 면으로 바꿔서 먹어요ㅎㅎ

 

 

 

 

홍대점이 다른 체인점보다 살짝 규모가 작은 것 같아요

 

 

 

 

 

 

 

언니랑 항상 가면 시키는 메뉴대로 오랜만에 가서 시켰는데

럴수럴수 이럴수

생면이 세트메뉴에서 빠졌더라구요,,,,,

나중에 생면 넣어서 먹는것,,,이 정말 맛있는데,,,

아쉽,,,,

대신 떡이랑 만두로 바뀌었어요

(생면이 아예 없는 건 아니고 세트메뉴에서만 빠진 거라

혹시 드시고 싶으시다면 따로 주문하면 됩니다!!)

 

 

 

 

 

새우완자가 신기하게 나와요ㅎㅎ 나뭇잎모양이 아니고 저렇게 짜는 모양

 

 

 

★고기를 많이 안 드시는 분을 위한 꿀팁

 

 

 

세트메뉴로 주문한 다음

항상 토마토탕과 홍탕을 반반하고

버섯, 고기, 당면, 생면 이렇게 주문했었는데요

고기를 항상 남기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지성인이다

 

 

 

 

 

저희가 항상 시키는 메뉴 중에 새우 완자라고 있거든요

그거를 대신 교차로 주문해도 되냐고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새우 완자가 고기보다 저렴해서 가능한 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추가 요금 안내서 좋고 

고기 안 남겨서 좋고ㅎㅎ

일석이조

 

 

 

 

그래서 혹시 새우 완자를 좋아하신다면

고기 1, 새우 완자 1 이렇게 바꿔달라고 요청해보세요!!

 

 

 

 

 

 

 

 

그리고 중간에 식빵 시키기!!

빵 이름이 갑자기 기억이 안 나네요

연우 찍어먹는 빵인데,,,

진짜 느무 맛있다는 거,,,

후식 개념으로 

드시면 짱짱,,,

 

 

 

 

 

 

 

이렇게 만족스러운 식사를 끝내고 

계산대로 가니까 다른 체인점과 다르게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게 냉장고를 배치해놓으셨더라고요

추억의 엑설런트

ㅎㅎ 

(여름이라서 그런가,,,,???)

 

 

 

 

 

 

어릴 때 많이 먹었었는데,,, 

추억 돋아,,, 

눈물 좀 닦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허허허

 

 

 

 

 

여러분도 맛있는 점심, 저녁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