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밥밥밥

당주당냉면 화곡점/ 물냉면+왕돈까스 1~2인분 배달비에 놀란이유

수하🐥 2023. 2. 22. 21:17
 

돈까스가 점심으로 먹고 싶어서 배민을

찾아보다가 물냉면까지

파는 곳이 있어서 여기서

주문했는데 알고 보니

예전에 동생이 주문해서

같이 먹었던 곳이 이었어요ㅋㅋ그때도

진짜 맛있었는데ㅎㅎ

 

 

 

 

리뷰이벤트하면 

이거 주시더라고요?! 묵사발,,,?ㅋㅋㅋㅋㅋ

 

 

이것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침 겸

 

 


 

 

점심으로 먹었더니 동생이랑

저랑 다 못 먹어서 나눠서

점심으로 둘이 먹고 저녁에

남은 거 저 혼자 먹었어요 저도

 

 

입이 짧은 편이지만 동생은

저보다 더 짧아서 항상

남는 상황(오히려 좋아) 여기

 

 

 

 

 

냉면 맛있어요! 저는

원래 식초랑 겨자 넣어서 먹는 편인데 식초

안 뿌려도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겨자만 살짝 뿌려서 먹었어요ㅎㅎ국물이

진짜 맛있어서 끝까지

다 마셨어요ㅋㅋㅋ

 

 

저는 돈까스랑 냉면 먹고 싶은 분들은 여기

괜찮은 거 같아요 배달비에서

좀 놀랐는데 900원

받으시더라고요

통일 된 금액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저렴해서 놀란,, 오랜만에

728x90

 

 

돈까스 주문해서

소스 찍어먹고 냉면도 먹으니 

행복하게 진짜

맛있게 한 끼 해결했어요ㅎㅎ후기 보니까

 

 

비빔냉면도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다음에는

비빔냉면이랑

치즈돈까스 먹어보려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