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진초코 마시멜로 초코마시멜로우 그냥 먹기, 얼려서 먹기 차이점(쿠팡 구매 가격)

수하🐥 2024. 7. 7. 17:06
 

 

집순이는 집에만 있지만

맛있는 건 밖에만 있어서

아쉬움이 많고

어제는 갑자기 과자가 

먹고 싶은데

나가기가 귀찮아서

과자 없는 우리 집에

많이 섭섭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쿠팡에서

초코과자를 찾아봤어요

그냥 초코는 별로고

씹히는 맛이 있는

초코 과자,,

두바이 초콜렛 먹어보고 싶은데

지금 쿠팡에서 못 사는 거 같은데,,

안 보여요

아니면 직접 만드는 키트 파시던데

만드는 건,, 귀찮아요,, 허허

 

 

삼진초코마시멜로
초코 마시멜로우

 

 

딕만스 쿠팡에서 많이 나오던데

딕만스도 먹방유튜버분들이

많이 드셔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달다는 후기가 좀 있어서

그 비슷한 걸로 추천이

뜨는 게 삼진초코마시멜로여서

이거 구매해 봤어요

 

 

딕만스랑 비교해서 저렴하고

마시멜로도 쫀득하고

초코도 맛있다하더라고요?

그래서 2박스 구매했습니다

초코도 맛있고

마시멜로도 맛있다?

근데 두 개 사면 할인이 안된다?

ㅋㅋㅋㅋㅋ

할인이 안됐지만

그냥 2개 샀습니다

 

 

회사에 들고 다녀야지~

마시멜로우

 

 

역시 쿠팡이죠

그 담날 새벽배송이었는데

아침에 엄마가 미리 확인했는지

포장 다 제거하고

한 박스에 다 담아놓으셨더라고요

 

 

한 박스에 넣어놓으니까

엄청 많아 보여요ㅋㅋㅋ

 

 

저는 보자마자 반정도

냉동실에 넣어놓고

바로 하나 먹어봤는데

 

 

 

냉동 vs 그냥 먹기







 

 

 

저 바로 뜯어서 먹었는데

그냥 먹어도 마시멜로

엄청 쫀득하던데요?

초코는 두껍지 않고 얇은 편이고

마시멜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진짜 생긴 것도 마시멜로야 

얇게 초코 입힌 거예요)

 

 

마시멜로를 그냥 먹는 거예요

플러스 초코

저는 둘 다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더라고요ㅎㅎ

초코도 엄청 단 편도 아니고

딱 좋아요 

막 와 여러 개 먹을 순 없겠다 할 정도

달진 않아요

그냥 먹으면 5개는 그냥 먹겠던데요?

(살짝 씹히는 과자가

있었다면 더 먹을 수도,,)

 

 

 

냉동실에 넣어먹은 후기는

한 2시간 정도 넣은 후에 

먹었는데 확실히 마시멜로는

더 쫀득해지고

얇은 초코는 부서지는 느낌이 

나요

(방금 더 놔둔 채로 먹었는데

턱 아파요 살짝 1-2시간이 

딱인 거 같기 두,,)

 

 

근데 저는 냉동보다 그냥 먹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살짝 부드러운 마시멜로우가

더 맛있달까,,?

요즘 같은 날은 냉장으로도

충분한 게 아닌가 싶으면서도,,

너무 금방 녹으니까

냉동,,, 냉동도 좋지

 

 

저는 그냥 냉동 냉장 그냥 먹기

다 추천입니다ㅎㅎㅎ

삼진초코마시멜로

괜찮다!!

이거 다 먹고 또 주문해 먹을 생각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