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의 나들이

을지로4가역근처 카페 빵집, 수잔나의 앞치마 다양한 빵과 넓은 자리(야외테라스)

수하🐥 2023. 6. 15. 12:15
 

을지로4가역근처에도 정말 예쁘고

많은 카페가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수잔나의 앞치마

언니가 알아보고 알려줘서 방문해 봤습니다

건물도 한 3층까지 사용하고

야외테라스까지 있어서 넓은 자리 카페 찾으신다면

수잔나의 앞치마 한번 가보셔요

빵도 굉장히 많아서 베이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빵집 한 번쯤은 꼭 방문해봐야 하는 곳

 

을지로4가역 근처카페
수잔나의 앞치마

 

수잔나의 앞치마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49길 24

영업시간) 매일 영업 7:00-22:00

전화번호) 0507-1495-8007

화장실) 남녀구분

3층까지 있음

주차가능

 

 

수잔나의 앞치마
을지로4가카페

 

수잔나의 앞치마 메뉴

메뉴판의 음료메뉴도 다양하고

아시아볼, 주스등 메뉴 자체가 다양해요

빵도 엄청 많고 케이크, 쿠키종류도 많습니다

 

 

이날 밥이랑 너무 많이 먹고 가서

아무것도 못 먹고 나온 게

많이 아쉽습니다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는데

원두가 종류가 2종류가 있었어요

산미 있는 것, 산미 없는 것

저는 산미 없는 것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럼 기본 아메리카노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4,900원

 

 

을지로4가 빵집
수잔나의 앞치마

 

728x90

수잔나의 앞치마 네이버리뷰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구운 과자를 주시니

혹시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해보세요

네이버 리뷰 다는 거 꽤 간단합니다!

 

 

(tmi

네이버 들어가셔서 우측 상단에

본인 프로필 누르시면

하단 스크롤 쭉 하시면

밑에 영수증리뷰 있어요

저는 가끔 식당에서 하는 편이에요)

 

 

 

수잔나의 앞치마

 

베이글, 쿠키 종류도 정말 많습니다

 

을지로4가카페

수잔나의 앞치마 아메리카노 맛

아메리카노는 산미 없는 원두를 골랐음에도

산미가 조금 느껴지는 편이었어요

혹시 고소한 원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점 참고하셔요!

 

 

수잔나의 앞치마

 

 

야외 테라스 사진을 못 찍었는데

파라솔도 크게 있어서

햇빛을 잘 가려줍니다

 

 

요즘 같은 여름에는 

에어컨 있는 실내가 좋지만

봄, 가을에는 야외테라스 

인기 많을 거 같아요

반응형